본문 바로가기

Music

잭킹콩-Summer For You [가사/듣기]

반응형

잭킹콩-Summer For You

잭킹콩(JACKINGCONG) 이 디지털 싱글 " Summer For You "를 발표했다.

잭킹콩-Summer For You 바로듣기

잭킹콩-Summer For You 가사

내가 아주 어릴 때
그때 그 시절들에
뜨거운 마음에 달궈진 나의 기억이

모두 흐릿해지게
그냥 살아왔는데
짓궂은 나의 어제만 가득 기억해

달빛 없이 걷는 것
두렵지 않던 게
분명한 나의 어릴 때

그것 말고 모든 게
나를 사로잡는데
차라리 네가 날 기억해

Summer for you
Summer for you
내가 나를 지날 때
너는 여름이 되게
Summer for you

그대의 공감엔
감정이 깃들 땐
꿈같던 날이 떠올라

더보기

잊고 있던 시절을
한순간에 머금게
하는 네게 주고 싶어

Summer for you
Summer for you
내가 나를 지날 때
너는 여름이 되게
Summer for you

Summer for you
Summer for you
내가 나를 지날 때
너는 여름이 되게
Summer for you

잭킹콩-Summer For You

잭킹콩(JACKINGCONG) Single [Summer For You]

 


“달빛없이 걷는 것 두렵지 않던 게 분명한 나의 어릴 때” 우리 마음 한 구석 자리잡고 있는 어떤 “여름” 에 관하여 그대의 찬란한 혹은 뜨거운 여름은 어떤 계절이었는지 우리의 기억, 우리의 순간 모두 담아 Summer For You

본 앨범은 한국콘텐츠진흥원 뮤즈온 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JACKINGCONG
Vocal / Trumpet 심강훈 Kanghun
Guitar 이범호 Bemo

 

잭킹콩-Summer For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