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중연-옷깃만 스쳐도 인연입니다. [MV/가사]

반응형

김중연-옷깃만 스쳐도 인연입니다.

김중연이 디지털 싱글  " 옷깃만 스쳐도 인연입니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중연-옷깃만 스쳐도 인연입니다. 바로듣기

김중연-옷깃만 스쳐도 인연입니다. 가사

많은 사람들 중에 
나를 알아봐 준 한 사람
우리가 똑같은 시간 
똑같은 공간 속에 
만난 건 기적이네요
 
나를 바라봐 주고
지긋이 또 웃어주고 
내 손을 잡고 함께 걸어 주니 
세상도 살만 하네요
 
옷깃만 스쳐 가도 인연입니다
당신과 머문 오늘이 행복입니다
고맙고 너무 소중한 
당신은 나의 빛나는 사랑입니다
 

더보기


이미 좋은 날인데 
더 바랄 게 있을 까요
달라도 우리 그 모습 그대로 
오롯이 안아 줄게요
 
옷깃만 스쳐 가도 인연입니다
당신과 머문 오늘이 행복입니다
고맙고 너무 소중한 
당신은 나의 빛나는 사랑입니다
 
옷깃만 스쳐 가도 인연입니다
당신과 걷는 이 길이 꽃 길입니다
고맙고 너무 소중한
처음부터 내 운명은 당신입니다

김중연-옷깃만 스쳐도 인연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며 우리의 우리의 만남이 옷깃을 스쳐 지나가듯 찰나의 시간이라고 할지라도 그 인연은 가볍지 않다.

 


누군가는 아주 작고 사소하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누군가에게는 그 울림은 영원 하기에 나는 당신과 인연을 오래 오래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 그 마음을 담은 김중연의 감성 트로트 발라드!

Composed by Always KOALA
Lyrics by 조은희
Arranged by Always KOALA, 김시윤

 

김중연-옷깃만 스쳐도 인연입니다.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