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월곡리 뮤지션-To. Me (Feat. 하늘) [가사/듣기]

반응형

월곡리 뮤지션-To. Me (Feat. 하늘)

하늘이 참여한 월곡리 뮤지션 의 디지털 싱글 " To. Me " 를 발표했다. 

월곡리 뮤지션-To. Me (Feat. 하늘) 바로듣기

월곡리 뮤지션-To. Me 가사

늦은 새벽, 꿈을 꾸곤 해
간절한 시간으로 채워진 순간
눈을 떴을 땐
모든 게 사라져
자신 없는 내 맘은 허전해

당연하게 바라온 세상
가끔은 회색빛으로 번져만 보여도
이 밤 지나면 괜찮을 거라고
또 말 없는 위로를 내게

내가 견딜 수 있게 해줘
날 제발 그냥 날 믿어줘
기댈 곳이 없는 세상 속 너만은
버틸 수 있게 그저 이렇게
안아줄래

더보기

깊은 밤 지나고 나면
생생한 꿈속 여운이 계속 남아
나를 닮을 세상
닿을 수 있다고
또 말 없는 위로를 내게

내가 견딜 수 있게 해줘
날 제발 그냥 날 믿어줘
기댈 곳이 없는 세상 속 너만은
버틸 수 있게 그저 이렇게
안아줄래

지친 내 모습 한참을
그저 말없이 바라보다가
너를 비추고 있다고
항상 네 곁에 있다고
조금만 더 힘을 내라고

내가 견딜 수 있게 해줘
눈부신 나의 세상
조금씩 닿을 수 있다고
잠 못 이룬 날의
내가 나에게
전하는 말
믿어볼게

월곡리 뮤지션-To. Me (Feat. 하늘) 

고민 많은 청춘 시대, 내가 나에게 주는 위로

Lyrics by 김태자, 이하늘, 이휘승, 조안나, 최진규, B, Oseun, piiuu
Composed by 김태자, 이하늘, 이휘승, 조안나, 전수진, 최진규, B, Oseun, piiuu
Arranged by 전수진
Vocal by 하늘

 

월곡리 뮤지션-To. Me (Feat. 하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