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ashed (매시드)-젤리 (Prod. by Gash Slime) [가사/듣기]

반응형

Mashed (매시드)-젤리 (Prod. by Gash Slime)

매시드 (Mashed)가 디지털 싱글 " 젤리 (Prod. by Gash Slime) "를 발표했다

Mashed (매시드)-젤리 (Prod. by Gash Slime)바로듣기

Mashed (매시드)-젤리 가사

붙어라 꿈 밑에 멀미나 붙여라 귀밑에
난리가 나니까 줄일게 조금 놀랐지만, 숨쉴게
생각 없이 뱉지, 땅꼬마 난리나 벨 튀
날아서 다니지 뱉지 
랩이 맞지 꿈 깼지 valley 맞지
집이집이지 눈 뜨면 여기 집이지
딴따라 들은 느껴라 미첬지만 나는 더 미침
다들 메롱 안 느껴 외로움
생각한 대로 나는 됐어 다 옆에 있어
우리 사이 마지막임 그렇다면 오겠지 yeah
머리 위 희망을 본다면 절대 못 잊지
Yeah, Yeah 아마도 비행해 
날라가 내 집은 위에 위에
유치한 노래를 만들어 그렇다면 난 뜰래 Baby
다친 너를 봤지 아마 다들 다른 거지

더보기


그렇게 널 다시 보니 만들어진 내 앨범이
초 긍정적 sign 그리고 나는 나를 베낌
무지개 성공을 봤다면은 할 게 나는 벨튀

내 꿈, 마치 젤리 맛집
다들 이거 봤지
어딜 그리 가니
아무 때나 빨리
너네 내 꿈 봣지
여긴 내가 왕임 like king, yeah
왜들 그래 자니

내 꿈, 마치 젤리 맛집
다들 이거 봤지
어딜 그리 가니
아무 때나 빨리
너네 내 꿈 봣지
여긴 내가 왕임 like king, yeah
왜들 그래 자니

너가 필요해 이런 말 어때
그런데 왜 못해 한번 해봐 넌 언제
딱 떨어지는 make up 외모로는 패했어
자연스러운 make up  난 하던 대로 했어
솔직히 원래 그리 안했어 
이렇게 마주치면 싸울 줄만 알았어
내 Bucket List  몇년 안 걸리지
어쩌면 너무 빨라도 고속도로 떨리니 예에
데굴데굴 굴렀지 그런대로 빨리 많았지 말이 
대롱대롱 달림
너의 말도 맞지, 그럼에도 달리 하던 대로 
나만의 반대로만
이노래 좋아 hot Place 일단 기대하게 못해
아냐 전부 다 오늘 마지막 놀게 가지마 왜
난 공연 해야 해 멋진 말 해야 해
그런 말 해야 하고 나는 그런 말 해야 해
그런 말 해야 해 그런 말 해야해
그런 말 해야 하고 나는 그런 말 해야 해

내 꿈, 마치 젤리 맛집
다들 이거 봤지
어딜 그리 가니
아무 때나 빨리
너네 내 꿈 봣지
여긴 내가 왕임 like king, yeah
왜들 그래 자니

내 꿈, 마치 젤리 맛집
다들 이거 봤지
어딜 그리 가니
아무 때나 빨리
너네 내 꿈 봣지
여긴 내가 왕임 like king, yeah
왜들 그래 자니

Mashed (매시드)-젤리 (Prod. by Gash Slime) 

매시드 (Mashed) - WAVEON X Mashed X BADBOSS
WAVEON 아트 페스티벌은 공연과 미술전시 그리고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아트토크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예술 페스티벌이다.

 


글루블루 소속 프로듀서 Gash Slime과 올라운드 그룹 소속 래퍼 Mashed가 아티스트 BADBOSS의 '희망 토끼' 작품을 보고 '젤리' 를 제작하였다. 통통 튀기는 듯한 느낌의 비트와 동심의 감성으로 만든 가사가 매력적인 곡.

Produced by Gash slime
Composed by Gash slime
Arrangemnet by Gash slime

 

Mashed (매시드)-젤리 (Prod. by Gash Sli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