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성수진-코끝이 매운날 [듣기/가사]

반응형

성수진-코끝이 매운날

케이팝 스타 '성수진'이 호소력 짙은 감성 발라드로 솔로 싱글 앨범 ‘코끝이 매운날’을 발매했다.

성수진-코끝이 매운날 바로듣기

성수진-코끝이 매운날

케이팝 스타 '성수진'의 감성 발라드 발매!!!
코끝을 시큰하게 만드는 감성 발라드, ‘코끝이 매운날’
사랑 그 아픈 날을 노래하는 ‘코끝이 매운날’



핫이슈가 되었던 '성수진-남영주' ‘I'm fine’,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성수진-오병길' ‘귀뚜라미’등 듀엣과 피처링, OST 곡들로 대중 앞에 선보였던 '성수진'이 이번에는 호소력 짙은 감성 발라드로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대중 앞에 한 발짝 더 다른 모습으로 다가선다.

특유의 진한 감성이 배어있는 목소리와 한층 더 성숙된 섬세함과 표현력으로 한편의 감성 영화 같은 '성수진'표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한다.


사랑 그 아픈 날을 한 폭에 수채화로 표현한 앨범 자켓처럼 이별 후의 애잔함을 ‘코끝이 매운날’로 표현한 이 노래는 누구나 가슴으로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헤어진 연인의 아픔과 추억에서 떠나지 못하는 그리고 다시 사랑하고픈 마음을 담담하게 또는 강렬하게 순간순간 그려내고 있다. 특히, 서정적인 선율의 스트링 편곡과 감미로운 피아노, 세련된 기타 연주 등 모든 악기들이 '성수진'의 목소리와 함께 가슴속 깊이 파고드는 진정성을 담아 코끝을 시큰하게 만들어 버리는 노래로 우리들 마음에 촉촉이 스며들 것이다.

'성수진'의 새로운 시작과 행보가 기대되는 ‘코끝이 매운날’은 8월 29일 정식 오픈된다.

 

 성수진-코끝이 매운날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