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유빈-미인 (2022) [MV/가사]

반응형

송유빈-미인 (2022)

가수 송유빈이 새 싱글 ' 미인(2022)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송유빈-미인 (2022)바로듣기

송유빈-미인 (2022) 가사

헤어질 때 늘 하던 짧은 인사가
오늘따라 왜 이렇게 서글픈 거니
눈물이 두 뺨 위로 흘러내릴 때
그때서야 이별인 줄 알았어

제발 가지 말라고 차갑게 떠나지 말라고
가슴 아프도록 외쳐보지만
너는 떠나간다고 나의 손을 놓는다고
나를 두고 돌아서 버린 너

다시 사랑한다 해도 다른 누군갈 만나도
나는 너와 같은 사람 다신 만나진 못해
백번 천번을 말해도 울며 다짐을 해봐도
떠나가는 네 얼굴 보고 싶은
내가 정말 싫어

더보기

모두 꿈일 거라고 깨면 다 돌아올 거라고
아픈 마음을 위로해보지만
점점 멀어져 가는 너의 모습을 보면서
울고 있는 내가 다 가여워

다시 사랑한다 해도
다른 누군가를 만나도
나는 너와 같은 사람 다신 만나지 못해
백번 천번을 말해도 울며 다짐을 해봐도
떠나가는 네 얼굴 보고 싶은 내가 싫어

정말 사랑했었다면
나를 사랑했었다면
가는 길에서라도 한 번쯤은 돌아봐 줘

이거 하나만 알고 가
이 말 하나만 듣고 가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도
날 잊으면 안 돼

송유빈-미인 (2022)
섬세한 미성을 지닌 가수 송유빈이 새 싱글 '미인(2022)'으로 돌아왔다.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여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주었다.

 


송유빈의 ‘미인(2022)'은 2007년 2월 발매된 이기찬의 ‘미인’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출발을 알리는 곡이다. 쓸쓸한 피아노 테마로 시작하는 송유빈표 '미인'은 담담한 느낌으로 연주되는 반주 위에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하였다.

특히 이번 싱글은 지난 7월 27일 카카오TV와 유튜브 채널 '노래는 듣고 다니냐'에서 방송한 '아이돌 히트쏭 페스티발’의 송유빈 ‘미인’ 라이브 무대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했고,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발매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또한 화제가 되었던 송유빈의 ‘미인’ 라이브 무대 영상은 유튜브 채널 ‘노래는 듣고 다니냐 Norae_ing’에서 풀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송유빈-미인 (2022)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