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바울-아직도 나는 너를 (Feat. 김성식) [MV/가사]

반응형

김바울-아직도 나는 너를 (Feat. 김성식)

김성식이 참여한 그룹 라비던스의 리더 겸 뮤지컬 배우 김바울이 첫 앨범 [다시, 사랑]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는 너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바울-아직도 나는 너를 (Feat. 김성식)바로듣기

김바울-아직도 나는 너를 가사

많이 무뎌진 맘은  
그저 고요한 줄 알아서
괜찮다는 착각 속에 살아가지만

그저 작은 바람 하나에
너의 흔적을 마주치고
또 한번 가슴시린 하루가

많이 그리운 날엔
그저 너와 함께 있었던
추억담은 사진들을 바라보다가
아무말도 아무것도 전할 수 없는 나
또 한번 후회만 가득해

더보기

다시 돌릴 수 없는 걸 알지만
유난히도 모질었던 그날의 나 후회하고 있는데

한참을 그길에 서 울었어
너를 보낸 뒤에

기다린단 말 조차
나 하지 못했어
그 뒷모습만 아득해

너 그리운 밤엔 
항상 사랑하자 했었던
추억담은 기억들을 떠올리다가
아무 일도 그 사랑도 없었던 것처럼
또다시 괜찮은 척 마음을 다 잡아

다시 돌릴 수 없는 걸 알지만
유난히도 모질었던 그날의 나 
후회하고 있는데

한참을 그 길에서 울었어
너를 그렇게 보낸 뒤에

기다린단 말조차 나 하지못했어
그 뒷모습만 아득해

그토록 사랑한 우리 얘기 
무뎌진 마음에

무엇도 없을거라 생각했어
너를 그렇게 보낸 뒤에 나는
돌아오란 말조차 나 하지 못했어
이렇게 후회해 
돌아오란

김바울-아직도 나는 너를 (Feat. 김성식)

인간 첼로, 김바울의 첫 데뷔앨범 [다시, 사랑] 발매. 크로스오버 그룹 라비던스의 리더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김바울이 첫 앨범 [다시, 사랑]을 발매한다.

 


다양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앨범은 인간 첼로라는 별명을 지닌 김바울의 따뜻한 목소리와 만나 올가을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인 ‘다시, 사랑’으로 시작해서 레떼아모르 김성식이 참여한 ‘아직도 나는 너를’, 라비던스 멤버 황건하가 참여한 ‘그대의 날개’, 가수 민서와 함께 선공개 싱글로 공개된 ‘안녕 앞에 선 우리’,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작곡한 ‘바람도 지우지 못한’, 팝 명곡 ‘Send in the Clowns’, ‘Smile’과 팬텀싱어 시즌3에서 부르며 인간 첼로라는 별명을 갖게 한 ‘기억의 향기’와 김바울이 혼자 부른 ‘안녕 앞에 선 우리’ 등 총 9곡이 수록되었다.

1. 다시, 사랑

2. 아직도 나는 너를 (feat. 김성식)

3. 그대의 날개 (feat. 황건하)

4. 안녕 앞에 선 우리 (feat. 민서)

5. 바람도 지우지 못한

6. Send in the Clowns

7. Smile

8. 기억의 향기

9. 안녕 앞에 선 우리

 

김바울-아직도 나는 너를 (Feat. 김성식)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