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미느-가슴으로 하는 말 [가사/듣기]

반응형

미느-가슴으로 하는 말

싱어송라이터 '미느'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 " 가슴으로 하는 말 "을 발표했다.

미느-가슴으로 하는 말 바로듣기

미느-가슴으로 하는 말 가사

한없이 멀어 지는 너
이젠 돌이킬 수도 없어
소중했던 너와의 추억
이 순간 마저도 아무 부질 없는데

'사랑해' 그 한마디가
나의 가슴 한켠에 남아
잊으려고 애를 써봐도
떠나 지를 않는 너인데
내가 어떻게 너를 잊을 수 있어

날 감싸주던 너
다정했던 너의 모습
이젠 더 이상 볼 수 없어서, 
느낄 수가 없어서
아무 말 없이 외치는 그 말
돌아와

더보기


가지마, 떠나 가지마
너 없이는 살 수가 없어
아련해진 나의 마음을, 
수척해진 나의 모습을
너는 어떻게 외면 할 수가 있는 거니

날 감싸주던 너
다정했던 너의 모습
이젠 더 이상 볼 수 없어서, 
느낄 수가 없어서
아무 말 없이 가슴으로 하는 말

이젠 모두 다 끝인거니
이젠 너 없이 나 살아야 하는 거니
꺼낼 수 가 없는 말 '돌아와 줘'
홀로 남겨진 날 두고 가지마

그 뒷모습 보며
하염없이 울고있는 내 모습
참을수가 없어서, 잊을수가 없어서
눈물 머금고 외치는 그 말
돌아와

미느-가슴으로 하는 말 

싱어송라이터 '미느'의 세번째 디지털 싱글 [가슴으로 하는 말]이 발매되었다.

 


'미느' 의 세번째 이별 이야기 [가슴으로 하는 말]은 떠나는 이를 보고도 붙잡을 수 없는, 부를 수 없는 현실을 말하고 있다. 돌아오지 않을 사람인 걸 너무나도 잘 알고있는 현실이기에 끝내 상대를 놓아버릴 수밖에 없는 처참한 현실을 반영하였다.

아무 말 없이, 가슴 속 깊은 곳에서 불러보는 소리없는 외침...

 

미느-가슴으로 하는 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