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양광이-너뿐이야 [가사/듣기]

반응형

양광이-너뿐이야

양광이가 디지털 싱글 " 너뿐이야 " 를 발표했다

양광이-너뿐이야 바로듣기

양광이-너뿐이야 가사

넌 어떠면 그렇게도 한결같니 
그 묘한 표정
참고 참아도 울고 울어도 
도대체 포기가 안돼
무심한 너 바라보는거 
이제 나도 지쳐 가고 있어 
널몰랐던 그 시간들로 돌아가고 싶어  
하지만 너를 향한 내마음  
I see only you
너무 깊은 걸   
널보면 가슴이 뛰어오고 
널 생각하면 웃고있는 나를 봐 
나도 이런 내가 정말 답답해 

넌 어쩌면 그런거니 내생각은 안해봤니 
내게올널 언제까지 나 기다리기만 해야해
나도 이제 변할꺼야 널 향한 맘 접을 꺼야 
수천번을 생각했지만 내맘 나도 모르겠어 아

넌 언제나 그랬었지 
내가 그냥 친절했지 
그 누구와도 구별없이 늘 똑같이 대해줬지 
무심히 나 바라보는 너 
이제는 나도 지쳐 가고있어 
널몰랐던 그 시간들로 돌아가고 싶어 
하지만 너를 향한 내 마음  
I see  only you (너뿐인 내마음)
너무 깊은 걸
널보면 가슴이 설레오고 
널생각하면 눈물나는 나를 봐 
나도 이런 내가 정말 답답해 

더보기

넌 어쩌면 그런거니 내생각은 안해봤니 
내게올널 언제까지 나 기다리기만 해야해
나도 이제 변할꺼야 널 향한 맘 접을 꺼야 
수천번을 다짐했지만 내맘 나도 모르겠어

이런 나의 마음을 아는 너가 왜 이래 
차라리 나에게 상처를 줘 
나에게 관심없다고 말해 
너와 나 이어질수 없다고 느끼도록 

넌 어쩌면 그런거니 내생각은 안해봤니 
모르는척 하지 말아줘 
난 오로지 너뿐이야
그냥 너만 바라볼레 
지금처럼 기다릴게 수천번을 생각해봐도 
난오직 너 하나 뿐이야

양광이-너뿐이야

혼자 사랑하고 있는 마음을 노래함

Lyrics by : 양진영
Composed by : 양진영
Arranged by : 양진영
Guitar : 이윤준 윤현주

 

양광이-너뿐이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