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스타 탄생, 권지유-별 (원곡 : 유미) [가사/듣기]

반응형

스타 탄생, 권지유-별

권지유가 인생 리셋 재데뷔쇼, '스타탄생' 에서 유미원곡의 " 별 "을 애절한 창법으로 재탄생시켰다.

스타 탄생, 권지유-별 (유미) 바로듣기

스타 탄생, 권지유-별 가사

바람결이 창을 흔들고
내 키만 한 작은 나의 방 위로
아름답게 별빛들이 가득 채워주네요

셀 수 없이 많은 별들은
지쳐 있는 나를 어루만지며
내 맘속에 가득 담은 눈물 닦아주네요

많이 아파하지마 날 꼭 안은 채
다독여주며 잘 자라 위로해 주네요

더보기

걷지 못할 만큼 힘에 겨워 아파와도
눈물이 앞을 가려와도
갖지 못한 내 사랑 앞에도 나 웃을래요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을 
가슴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놓아진 저 별들처럼 영원히

꿈을 꾸듯 다가오네요
유난히도 밝은 나의 별 하나
눈부시게 반짝이며 어깨 위로 내려와

자꾸 슬퍼하지마 손 꼭 잡은 채
날 만져주며 따스히 날 감싸주네요

걷지 못할 만큼 힘에 겨워 아파와도 
눈물이 앞을 가려와도
갖지 못한 내 사랑 앞에도 나 웃을래요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을
가슴속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놓아진 저 별들처럼 (오)

나 오늘만은 안 울어요
눈물이 가득 차와도
저기 저 별들처럼 나 웃을래요 (오)

행복했던 기억 모두 가슴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놓아진 저 별들처럼 영원히

스타 탄생, 권지유-별 (유미)  

이미 최고의 자리에 오른 톱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제2의 자아인 부캐를 통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신인가수가 되어 새로운 장르로 재데뷔에 도전하는아찔한 음악 버라이어티!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 탄생〉

4. 별(권지유) – 권지유
섬세하고 아름다운 가사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유미의 원곡을 권지유만의 애절한 창법으로 재탄생시킨 곡

1. 립스틱 짙게 바르고(신룡) – 김용준
이별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내용을 담은 임주리의 노래로 인생 2막을 준비하는 트로트계의 갓드래곤 신룡의 미성과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

2. 소녀(톰킴) – 김광규
톰킴의 솔직담백한 창법으로 원곡의 서정적인 감성을 표현한 곡

3. 사랑한 후에(유하) – 치타
전인권 특유의 창법이 돋보이는 들국화의 대표곡으로 10년 차 청순 아이돌 연습생 YUHA의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노래

4. 별(권지유) – 권지유
섬세하고 아름다운 가사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유미의 원곡을 권지유만의 애절한 창법으로 재탄생시킨 곡

5. 잠도 오지 않는 밤에(여유) – 윤희석
서정적인 발라드인 이승철의 원곡을 음유시인 여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


6. 골목길(여유) – 윤희석
신촌 블루스의 대표 명곡으로 여유의 소울풀한 창법과 그루브가 느껴지는 곡

 

스타 탄생, 권지유-별 (유미)(권지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