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블락비 태일&마독스-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동영상/가사]

반응형

불후의명곡 블락비 태일&마독스-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오늘 불후의 명곡은 ‘더 프렌즈 특집 편' 으로 블락비 태일과 마독스는 솔리드의 '이 밤의 끝을 잡고'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블락비 태일&마독스-이 밤의 끝을 잡고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블락비 태일&마독스-이 밤의 끝을 잡고 가사

다신 널 볼 수 없겠지
나의 입술이 너의 하얀
어깨를 감싸 안으며
그렇게 우린 이 밤의 끝을
잡고 사랑했지만
마지막 입맞춤이 아쉬움에 떨려도
빈 손으로 온 내게 세상이 준 선물은
너란 걸 알기에 참아야겠지
내 맘 아프지 않게 그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살아야 해 모든 걸 잊고
이 밤의 끝을 잡고 있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초라하지 않게

더보기


나를 위해 울지 마 난 괜찮아
그래 어쩌면 난 오래 전부터
우리의 사랑도 어쩔 수 없는
이별이 찾아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어
하지만 울지 마 이 밤의 끝은 내가
잡고 있을 테니
넌 그렇게 언제나 웃으면서
살아야 돼
제발 울지 말고 나를 위해
웃어줘 제발
마지막 입맞춤이 아쉬움에 떨려도
빈 손으로 온 내게 세상이 준 선물은
너란 걸 알기에 참아야겠지
내 맘 아프지 않게 그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살아야 해 모든 걸 잊고
이 밤의 끝을 잡고 있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초라하지 않게
나를 위해 울지 마 난 괜찮아
나의 가슴으로 너와 함께 나누었던
이 밤을 간직한 채 잠시
널 묻어야 하겠지
나의 눈물이 널 붙잡고 있지만
니가 힘들지 않게 웃으며
보내야 겠지
내 맘 아프지 않게 그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모든 걸 잊고 이 밤의 끝을 잡고
있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초라하지 않게
나를 위해 울지마 난 괜찮아 우

 

불후의명곡 블락비 태일&마독스-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오늘은 가요계 절친들의 무대가 대거 쏟아져 안방극장에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부터 뜨거운 에너지가 폭발하는 힙합 무대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번주 '더 프렌즈 특집' 편에서는 양동근&리듬파워, 박준형&박완규, 환희&그렉, 스테파니&리사, 김기태&윤성, 블락비 태일&마독스, 키노(펜타곤)&WOODZ(조승연), 신승태&이미리, 이찬원&황윤성, 이병찬&박창현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블락비 태일&마독스-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