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Fla (제이플라)-Despacito [듣기/가사]

반응형

J.Fla (제이플라)-Despacito

J.Fla’로 활동을 시작, 유투브를 비롯한 채널에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 J.Fla (제이플라).

J.Fla (제이플라)-Despacito 바로듣기

J.Fla (제이플라)-Despacito

유투브 200만 구독자 돌파! 팝 명곡의 커버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엄청난 반응을 얻고 있는
작곡가 겸 가수 J.Fla!
유투브 조회수 30억뷰를 돌파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루이스 폰시와 대디 양키의 ‘Despacito’!

J.Fla의 색다른 목소리로 재해석한 커버 트랙!



J.Fla (제이플라)는 본명 김정화의 프로젝트로 이름에서 따 온 ‘J.Fla’로 활동을 시작, 유투브를 비롯한 채널에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다. 처음엔 일본 가수 이토 유나의 곡을 쓰는 등 작곡가로 첫 발을 들였지만, 2011년부터 2NE1과 원더걸스, 브루노 마스와 리한나 같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유투브에 올리기 시작하면서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음악적인 감각뿐 아니라, 듣기 좋은 매력적인 음색과 깊은 감정까지 갖춘 그녀는 유투브 스타로 천천히 떠올랐고, 자신의 곡으로 국내 데뷔를 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유투브 100만 구독자를 넘어 200만 구독자를 달성했으며, 영국 레이블과 계약하고 국내 활동보다는 해외 활동과 유투브를 위주로 활동하고 있다.

본 작 [Despacito]는 영국 레이블과 계약한 이후 발매된 앨범, [Blossom]과 [Inspiration], 그리고 바로 얼마 전에 선보인 EP [Gold]와 [Orchid] 이후에 내놓는 작품이다. 얼마 전 유투브 조회수 30억뷰를 돌파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루이스 폰시와 대디 양키의 트랙, ‘Despacito’를 제이플라만의 매력적이고 맑은 음색으로 들어볼 수 있다.

 

J.Fla (제이플라)-Despacito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