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G-애이불비 (哀而不悲)_나의 슬픔 [가사/듣기]

반응형

GG-애이불비 (哀而不悲)_나의 슬픔

GG-애이불비 (哀而不悲)_나의 슬픔 바로듣기

GG-애이불비 (哀而不悲)_나의 슬픔 가사

음, 나도 알고 있었어
니가 나를 사랑할 수 없다는 걸
그저 너에게 어떤 모습을 바랐던 건 아니야
너는 이유 없는 사랑인 걸

니가 다른 사람을 사랑해도 괜찮아
니가 날 모른척한다 해도
그만큼 널 사랑하니까 

내가 널 사랑해도
너가 날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가끔은 슬프지만 
그것마저 나는 좋은 걸

더보기

너가 날 슬픈 말로 
나를 표현해도 
난 괜찮아 
언제나 난 항상 혼자였으니까 

니가 날 사랑할 수 있다면 
그 순간은 내게 거짓말일 뿐일까
어쩌면 난 네게 가장 큰 부담이라 
내가 너의 기쁨이 될 순 없겠지만 

난 아마도 
그저 그런 사람이라
넌 어떤 생각조차 않겠지만

나는 니가
가장 특별한 이유라서 
모든 날을 함께 하고 싶어

GG-애이불비 (哀而不悲)_나의 슬픔 
“슬프지만 겉으로는 슬픔을 나타내지 아니함.” 더 이상의 사랑을 받을 수 없음을 안다.

 


그래서 슬프지만 행여 그것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피해가 될까 속으로 앓는다. 정해져 있는 관계가 된 듯한 비극적인 결말 속, 나의 사랑만이라도 이어가기 위해 슬퍼도 슬프지 않은 척을 한다.

Vocal by 건치, 문해원, 송지희, 이송이
Lyrics by 안휘인
Compose by 안휘인
Arrangement by 안휘인, 박종훈

 

GG-애이불비 (哀而不悲)_나의 슬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