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ORAN (보란)-나의 우주로[가사/듣기]

반응형

BORAN (보란)-나의 우주로

가수 `보란`의 두 번째 싱글앨범 `나의 우주로`가 9월 1일 정오 발매됐다.

BORAN (보란)-나의 우주로 바로듣기

BORAN (보란)-나의 우주로

3년의 공백을 그녀만의 온전한 우주로 채운다.
‘보란 (BORAN)’ [나의 우주로]



2014년, 그녀는 19살 어린 나이에 ‘양송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바 있다. 슈퍼주니어 희철과 대만 인기 아이돌 곽설부 커플,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아리사 커플이 출연해 인기를 모았던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2’ OST인 [파라다이스(Paradise)]로 목소리를 알렸었고, 그 해 겨울, 히든싱어 윤민수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작곡가 김성욱(UK)의 곡 [웃으며 안녕]으로 정식 데뷔를 이어갔다.

3년 공백 이후, 현재 22살인 그녀는 홀로서기를 꿈꾸며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해지했고, 싱어송라이터로의 컴백을 위해 귀엽고 어렸던 열아홉 살 ‘양송이’의 이름과 이미지를 벗고 그녀만의 색깔을 담아 ‘보란(BORAN)’으로 컴백한다. 그녀는 총 2곡이 수록되어있는 이번 컴백 EP [나의 우주로]에 프로듀싱을 맡아 전곡 작곡 작사했고, 또 그녀의 음악적 영감이 되어준 밴드 ‘구나잇(Goo Night)’의 ’구(Goo)'와의 작업이 성사되어 편곡적으로 더욱 몽환적이고 꽉 차는 우주 공간 속의 표현이 완성되었다.


“우주는 상상으로만 닿을 수 있는 곳이잖아요. 무섭고도 궁금하고, 밝은 듯 하지만 또 무척 어두운 그런 참 이상한 곳. 22살 저에게 사랑은 그래요.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모든 불완전함을 우주라고 표현하며 그냥 포근하게 안아주고 싶어요.”

CREDITS

TRACK 1. I Wonder Why

TRACK 2. 나의 우주로

 

BORAN (보란)-나의 우주로[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