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민경-그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

송민경-그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송민경이 참여한 웹튠 '커피여우 김삼월 OST' 수록곡 " 그대네요 "를 발매했다. 

송민경-그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바로듣기

송민경-그대네요 가사

그댈처럼 알게 된 순간
나의 모든건 너로 가득했어
눈을 감아도 느껴지는 너란 계절이 분다

내 맘이 들리나요 난 오직 그대네요
그저 스쳐갈 운명이라해도
내 맘을 전할게요 가슴에 깃든 오직 한사람
숨기지 않아요 난 그대네요

나지막이 다가온 사람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죠
떨리는 내 마음 깊숙히 너란 계절이 분다

더보기

내 맘이 들리나요 난 오직 그대네요
그저 스쳐갈 운명이라해도
내 맘을 전할게요 가슴에 깃든 오직 한사람
숨기지 않아요 난 그대네요

오래토록 아껴왔던 이 사랑이
그대라는 꽃이되어 내마음속에 피어나네요

그대의 곁에 서서 그대만 바라보며
살 수 있다면 바랄게 없어요
사랑을 드릴게요 가슴에 고이 간직한 사랑
그대의 마음에 다 드릴게요

송민경-그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내 맘이 들리나요 난 오직 그대네요...
참신한 스토리의 웹튠 ‘커피여우 김삼월’ OST ‘송민경’의 ‘그대네요’ 런칭!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어찌 된 일인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그대네요’는 많은 드라마의 타이틀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글로디 (Glody), JANGGAB, 필승불패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보컬리스트 ‘송민경’의 아름다운 보이스까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그대네요〉
Lyrics by 글로디 (Glody), JANGGAB, 필승불패
Composed by 글로디 (Glody), JANGGAB, 필승불패
Arranged by 글로디 (Glody), JANGGAB

 

송민경-그대네요(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