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iehl (키엘)-Adagio [가사/듣기]

반응형

Kiehl (키엘)-Adagio

키엘 (Kiehl)이 디지털 싱글 " Adagio " 를 발표했다. 

Kiehl (키엘)-Adagio 바로듣기

Kiehl (키엘)-Adagio 가사

나의 뮤즈가 되어줘
널 마주한 뒤 내 마음은 Cresendo
아주 먼 길을 돌아온 것 같아
이제 여기서 머물러줘
난 준비했었나 봐 여태까지
지금 이 순간을 너에게
다 주고 싶어서
널 위해서
손이 맞닿았잖아
할 말이 아직 남았잖아
시간이 많이 이르지 맞아
어딜 가 가지 마
마음껏 길을 잃어
내 안에서 헤매 찾지 못해
나를 Adagio로 연주해 줘
하나라도 날 빠짐없이 
알아갈 수 있게

더보기


오늘이 끝나면 다시 a tempo
이 밤이 가기 전까지만이라도
우린 계속 Largo
미안해 내가 이런 사람 밖에
못 돼서 이런 서툰 표현만 해서
지금 내 심장은 Vivace로 뛰어
아무것도 몰라주는 네가 미워
널 위한 곡을 수천 개를 내도
네가 안 들어줄 수도 있잖아 또
아니면 네 얘긴지도 모르고
다른 년 손을 잡을 수도 있잖아
노래 잘하는 여자가 좋다며
난 걔만큼 노랜 못하지만
널 위한 노랠 만들어줄게
이 곡은 널 위한 거니까 들어줄래
마음껏 길을 잃어
내 안에서 헤매 찾지 못해
나를 Adagio로 연주해 줘
하나라도 날 빠짐없이 
알아갈 수 있게
오늘이 끝나면 다시 a tempo
이 밤이 가기 전까지만이라도
우린 계속 Largo
오랜 시간
널 위해서 노래했어
매일 몰랐겠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줬으면 해
널 그리다 쓴 노래니까
잘 들어 Babe 네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기다려왔어
오늘이 D-day
마음껏 길을 잃어
내 안에서 헤매 찾지 못해
나를 Adagio로 연주해 줘
하나라도 날 빠짐없이 
알아갈 수 있게
오늘이 끝나면 다시 a tempo
이 밤이 가기 전까지만이라도
우린 계속 Largo
난 지금 너에게 가는 중이야
엇갈리지 않게
있어줘 몰랐겠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줬으면 해
우리가 그린 악보니까
들어줘 Babe
너와 나 함께 할 시간들은
Andante로 해줘

Kiehl (키엘)-Adagio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사람들 혹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곡을 바치고 싶다.

 


‘Adagio’는 누군가를 새롭게 알아가는 과정에서의 설렘과 기대 등으로 부푼 마음을 악상 기호로 아름답게 녹여낸 곡이다. 여러 빠르기말과 셈여림표 등을 사용하여 ‘아티스트가 할 수 있는, 가장 뮤지션다운 표현의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라고 이 곡을 소개하고 싶다.

‘내가 누군가에게 내가 가장 잘하는 것으로 나의 마음을 표현해야 한다면 나라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서 써 내려간 곡으로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고 싶은 사람에게 이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의 사랑이 예쁘고 아름답게 기억되기를 바라며 누구에게나 사랑이 시작되던 찰나의 순간만큼은 한없이 아름다웠음을 덧붙인다.

Lyrics by Kiehl
Composed by Kiehl, 이형우, Ruiz
Arranged by 이형우

 

Kiehl (키엘)-Adagi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