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eyyo (네요)-선택장애 [가사/듣기]

반응형

Neyyo (네요)-선택장애

네요 (Neyyo)가 디지털 싱글 " 선택장애 " 를 발표했다. 

Neyyo (네요)-선택장애 바로듣기

Neyyo (네요)-선택장애 가사

아무것도 난 살수 없을 것 같아
거리마다 놓여진 옷들 사이로
화려하지 않은 옷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놈으로 고를 거야

어디선가 본듯한 것들은 싫어
티비 속에 나오는 걔들관 달라
화려하지 않은 옷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놈으로 고를 거야

그때 니가 내게 골라줬었던
그게 생각이나, 아른거려 미칠 것 같아

더보기

아무것도 잘 안돼
짜증만 남아
오늘은 또 어떤걸 입고 나가지

그때 니가 내게 골라줬었던
그게 생각이나 미칠 것 같아
그런 표정으로 쳐다보진 마
이젠 때가 됐어 뭘 좀 먹으러 갈까?

Neyyo (네요)-선택장애

사소한 것부터 선택의 삶을 살고 있는 우리들은
자그마한 일상에서 조차 선택의 기로를 피할 수 없다.

이 노래를 통해서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는 대중들에게
심심찮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NEYYO's Digital Single - 선택장애

김종은 (Guitar/Vocal)
정구헌 (Guitar)
손원기 (Drum)
김한울 (Bass)

 

Neyyo (네요)-선택장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