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광어-나는 광어다 (Feat. 이채비) [가사/듣기]

반응형

광어-나는 광어다 (Feat. 이채비)

이채비가 참여한 광어 의 디지털 싱글 " 나는 광어다 " 를 발표했다.

광어-나는 광어다 (Feat. 이채비)바로듣기

광어-나는 광어다 가사

뭐가 웃기냐? 나는 광언데
내가 웃기냐? 후회할 텐데

내가 나타나면 모두 벌벌 떨어 고갤 숙이지
말 한마디에 날아가는 저 새도 떨어뜨리지
식구에 일이 생기면 어김없이 나타나지
수틀리면 광어모드 발동하면 천하무적

지구를 지키는 나는 미스터 사탄
손모가지 날아가기 전에 모두 조심해
포스도 1등 진상도 1등 나는 나는 광어다
(모두 다 덤벼 덤벼라) 
나는 나는 광어다

더보기

Why so Serious?
더 이상 걱정하지 마 아 아  
내가 있잖아
광어가 나타났잖아  
Call me Call me now 광어를 당장 불러줘 
오 오 모든 게 싹 해결되니까
(진짜요 형님?)

Hey Hey Hey Hey 
Hey Hey Hey Hey 
Put Your Hands up
Hey Hey Hey Hey 
Hey Hey Hey Hey 
Put Your Hands up
Hey Hey Hey Hey 
Hey Hey Hey Hey 
Put Your Hands up
Hey Hey Hey Hey 
Hey Hey Hey Hey 
손들어 이 새꺄

뭐가 웃기냐? 나는 광언데 
내가 웃기냐? 후회할 텐데

인생 거 뭐 있냐 폼나게 살아보자
인생 거 뭐 있냐 쫄지마 가오잡아
인생 거 뭐 있냐 나처럼 살면 되지
인생 거 뭐 있냐 남자는 한방이야

지구를 지키는 나는 미스터 사탄
손모가지 날아가기 전에 모두 조심해
포스도 1등 진상도 1등 나는 나는 광어다
(모두 다 덤벼 덤벼라) 
나는 나는 광어다

난 배운 것도 없고 무식하긴 해 
낫 놓고 기역 자도 모르긴 해
그래서 내가 낫을 들고 다녀
그렇다고 무시하면 큰일 나는 거지
이기긴 위해선 뭐든 해
주먹이 안되면 악으로 깡으로
대화가 안되면 개 진상으로
인생은 썅 마이웨이니까

Why so Serious?
더 이상 걱정하지 마 아 아 
내가 있잖아
광어가 나타났잖아 
Call me Call me now 광어를 당장 불러줘
오 오 모든 게 싹 해결되니까

(진짜요 형님?)
진짜지 임마
나 광어라고 광어야!
(맞습니다요!)
어!

광어-나는 광어다 (Feat. 이채비)

LH 플렉스 - '비열한 삼거리' 캐릭터 '광어'의 캐릭터 송 '나는 광어다' 비열한 삼거리의 캐릭터 '광어'의 팬이라면 놓칠수 없는 곡이 발매되었다.

 


'광어'는 극 중에서 때로는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때로는 코믹한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 이번 곡도 마찬가지로 그 '광어'의 다양한 반전 매력을 최대한 담으려고 노력하였다 한다. 기본 베이스는 코믹한 느낌이지만, 때로는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려는 카리스마도, 진상을 부리는 모습도 담겨있다.

'나는 광어다'는 이번 비열한 삼거리 OST 프로젝트로 총지휘하고 있는 대세 프로듀서 빅보스, 아이돌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을 제작하고 있는 조호진이 함께 작업하였다.
피쳐링에는 “니꺼내꺼”로 활동중인 가수 이채비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 높여주었다.

 

광어-나는 광어다 (Feat. 이채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