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형준-YOU (Feat. 하성민) [가사/듣기]

반응형

김형준-YOU (Feat. 하성민)

하성민이 참여한 재즈기타리스트 김형준의 다섯 번째 싱글 " YOU " 를 발표했다. 

김형준-YOU (Feat. 하성민)바로듣기

김형준-YOU 가사

아무런 말도 없이 넌 그대로
나의 눈가엔 눈물이 흐르네
 
내 마음 깊은 곳의 넌
늘 나의 곁에 있는데
왜 잊지 못해 이 거리를 헤매이는
다시는 내게 돌아 올 수 없는데

아무런 말도 없이 넌 그대로
나의 눈가엔 눈물이 흐르네

더보기

내 마음 깊은 곳의 넌
늘 나의 곁에 있는데
왜 잊지 못해 이 거리를 헤매이는
다시는 내게 돌아 올 수 없는데
 
아무런 말도 없이 넌 그대로
나의 눈가엔 눈물이 흐르네

나의 눈가엔 눈물이 흐르네
나의 눈가엔 눈물이 흐르네
나의 눈가엔 눈물이 흐르네
나의 눈가엔 눈물이 흐르네

김형준-YOU (Feat. 하성민) 

재즈신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재즈기타리스트 김형준의 다섯 번째 싱글 음원이자 첫 번째 가요 싱글입니다. 보컬리스트 하성민의 보컬 피쳐링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픔을 잔잔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슬로우 하우스풍의 16비트 리듬과 보이싱 그리고 김형준의 재즈 기반의 간주, 그리고 애절한 가사와 하성민의 보컬 사운드는 김형준의 다른 작품들과는 다른 새로운 신선함을 전해줍니다.

Vocal Featuring by 하성민
Composed by 김형준
Lyrics by 김형준
Arranged by 김형준

 

김형준-YOU (Feat. 하성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