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살차이-보고싶었다고 말야 [가사/듣기]

반응형

한살차이-보고싶었다고 말야

한살차이가 디지털 싱글 " 보고싶었다고 말야 "  를 발표했다.

한살차이-보고싶었다고 말야 바로듣기

한살차이-보고싶었다고 말야 가사

그때 우리 언제나 함께였었지
사진 속 예쁘게 웃는 모습이 
어제 일처럼 선명해져

가끔은 끝을 알 수 없던 시간
별조차도 흐릿했던 밤 지나
드디어 너를 만나러가 

항상 그립고 그리웠었던 너를
마주한 이 순간 꿈같아
전하고 싶었던 말 보고싶었다고 말야

더보기

시간은 느린 듯 빠르게 흘러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순간이
드디어 내게 찾아 온거야

함께 웃고 울던 시간속에 우리
여전히 기억해 너와나 
더없이 소중했었던 그때
나눈 추억을

항상 그립고 그리웠었던 너를
마주한 이 순간 꿈같아
전하고 싶었던 말 보고싶었다고 말야

언젠가 우리 밀려오는 파도에
길을 잃고 헤매도
그저 주저앉아 아이처럼 울어도
꽉 잡은 손 놓지 않을게

항상 그립고 그리웠었던 네게
아껴둔 마음을 담아서
전하고 싶었던 말 사랑한다고 말야

한살차이-보고싶었다고 말야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만큼 그리운 마음은 여전합니다. 우리가 함께 웃고 울었던 모든 추억을 그리며 소중했던 이를 만나러 가는 설레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성희

 


우리가 함께 그렸던 미래는 언제나 밝지만 시간이 흐르다 보면 함께 그렸던 미래는 대부분 잊혀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밝은 내일을 그렸다는거죠. 그 마음 잊지않고 지금을 살아간다면 힘든 일이 닥쳐도 우리의 미래는 꺼지지 않을겁니다.

-토끼

 

Composer by 임성희
Lyrics by 임성희
Arranged by미스터토끼
Vocal, Chorus임성희

 

한살차이-보고싶었다고 말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