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쿠미라 (kumira)-우리 이혼했어요 (Feat. MALITABU) [가사/듣기]

반응형

쿠미라 (kumira)-우리 이혼했어요 (Feat. MALITABU)

MALITABU 가 참여한 쿠미라 (kumira)의 디지털 싱글 " 우리 이혼했어요 " 를 발표했다.

쿠미라 (kumira)-우리 이혼했어요 (Feat. MALITABU)바로듣기

쿠미라 (kumira)-우리 이혼했어요 가사

넌 어떻게 지냈어?
난 마음고생이 심했어
우리 거리를 지날때
처음인듯 지나쳐

네가 남기고 간
머리카락이 날
붙잡아 붙잡아
못잡아 

내 빈자린 어때? 
너의 긴머리 카락을 볼때
나의 하루는 없어 의미가 
이젠 너무 멀어져버렸네 거리가 

더보기

너의 하루는 어때?
나의 팔베게가 그리울때 
혹시 채워졌니 자리가
나의 자리였던 너의옆자리가 

밤하늘 가로질러 갈게 
너에게 
바랐던 모든것들 뒤로 해 
너에게 
밤하늘 가로질러 갈게
너에게
바랐던 모든것들 뒤로 해 
너에게 

네가 최고란 사실을 
잊어버린 내겐 없었지 진심은 
너가팔을 잡아끌 때는 생각했어
너와 나의 의미를 , 유종의 미를
이제는 그말의 의미를 모르겠어 
너가 잡고있던 손을 내가 땠어 
너의 향수 냄새 아직 내게 베있어 
but i'm based on you 
너의 옆에서 나란히 걷던 날 기억했어 
너를 아무리 지워내도 
얼룩이 남아 널
이제는 원해도 안될 것 알지만

지금 바로 

밤하늘 가로질러 갈게 
너에게 
바랐던 모든것들 뒤로 해 
너에게 
밤하늘 가로질러 갈게
너에게
바랐던 모든것들 뒤로 해 
너에게 

I based on you based on you base.
but 내가 필요할때 넌 어디에.
i won't chase you and won't blame again.
thought what i did. 너와 내가 똑같기에

i don't want go back. think who i am
thought i loved and love from you. i can't
you don't see me. right?
you don't want to keep.
and i know and i cried and i think 
i should keep me harder.

you make me harder
yeah you make me stronger
you just make me harder.
and i keep and keep go farther.

(lie lie)
we just made each other liar liar liar.
to make me far far far
내가 너와
기억하던 너와

밤하늘 가로질러 갈게 
너에게 
바랐던 모든것들 뒤로 해 
너에게 
밤하늘 가로질러 갈게
너에게
바랐던 모든것들 뒤로 해 
너에게

쿠미라 (kumira)-우리 이혼했어요 (Feat. MALITABU) 
내 빈자리는 어때? 정리 안된 네가 남기고 간 머리카락을 볼 때 내 하루는 없어 의미가 이젠 너무 멀어저버렸네 거리가 밤하늘 가로질러 갈게

 


힘든 하루를 마치고 집에 들어온 어느날, 씻으려고 욕실에 들어선 나는 아직 정리되지 않은 너의 머리카락들을 발견했어, 그동안 잊고있었던, 잊으려고 했던 감정들이 파도처럼 밀려왔어

더 이상 아무 의미를 찾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너와 내 사이는 생각보다 너무 진하고 깊었다. 네가 없는 내 하루에서 나는 의미를 찾을 수 있을까

 

작사 kumira, MALITABU
작곡 kumira, MALITABU, cossoff
편곡 cossoff
기타 상윤 @radio_malbok_head
아트워크 MIS 

〈그 인연을 그 운명을〉
작사 : 정윤경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쿠미라 (kumira)-우리 이혼했어요 (Feat. MALITAB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