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이현-보이지 않아요 (Prod. by 훈지) [가사/듣기]

반응형

진이현-보이지 않아요 (Prod. by 훈지)

진이현이 디지털 싱글 " 보이지 않아요 (Prod. by 훈지) " 를 발표했다. 

진이현-보이지 않아요 (Prod. by 훈지)바로듣기

진이현-보이지 않아요 가사

저 별을 보면 그대와 함께 
걸었던 기억이 나요
그대는 내게 
하얀 별처럼 빛나는 사랑이었죠

뒤돌아보면
잘해 주지 못했던 많은 얘기들이
시린 내 가슴속에 박힌 가시처럼 
나를 더 아프게 하네요

자꾸만 그대가 생각나요
그대가 날 떠난 그날부터
아무렇지 않게 듣던 슬픈 노래들도
모두 내 얘기가 되었네요

더보기

영원할 줄 알았던 우리 사랑도 
언제나 그 자리에 날 지켜주던 
그대를 그대를 
이젠 안아줄 수가 없네요
눈 감아도 그대 보이지 않아요
사랑했던 그대 보이지 않아요 
그대가 그대가 
내 곁을 떠나가 버렸네요

아직도 그댈 사랑하고 있어요
난 아직 그대를 잊지 못했어요 
그대를 그대를 
아직 많이 사랑하나 봐요
나 조금씩 그대를 잊어 갈게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라고 
그대를 그대를 
생각하는 날이 오게 되면 
잊을까요

진이현-보이지 않아요 (Prod. by 훈지)

'약속해요'에 이은 진이현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그리며 사랑할 때는 보이지 않았던 좋았던 시절을 그리는 노래이다.

작사 – 훈지(Hoon G)
작곡 – 훈지(Hoon G)
보컬 – 진이현
편곡 – 김선욱

 

진이현-보이지 않아요 (Prod. by 훈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