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방효은-My Star (Feat. 최은서) [가사/듣기]

반응형

방효은-My Star (Feat. 최은서)

최은서가 참여한 방효은 의 디지털 싱글 " My Star " 를 발표했다.

방효은-My Star (Feat. 최은서) 바로듣기

방효은-My Star 가사

나 그대만을 사랑했어요
내 생각보다 더 많이 사랑한 것 같아요
나 그대만을 좋아했어요
내 생각보다 더 많이 좋아한 것 같아요
이제는 밤하늘의 별이 되어 
어두운 밤하늘의 빛이 되어
밝게 빛나고 있을 거라 믿어요
Star 밤하늘의 별 가장 빛나고 있을 
MY Star 나의 가장 소중한 별
수많은 별들 중 가장 슬픈 별은 이별

더보기


이별의 별은 또 다른 하나의 선물
Star 밤하늘의 별 가장 빛나고 있을 
MY Star 나의 가장 소중한 별  
영원히 내 곁에서 있어 주기를

방효은-My Star (Feat. 최은서)

‘수많은 별들 중 가장 슬픈 별은 이별’
가장 사랑했던 사람과의 갑작스런 이별은 너무나도 힘들다.

 

 

밤하늘의 별로 나타나주어 위로가 되어주고 나는 그 별을 바라보며 그리움을 달래곤 한다.
이별에 아파하고 있을 누군가에게 이 노래를 전한다.

Produced by 방효은
Lyrics by 방효은
Composed by 방효은
Arranged by 방효은

 

방효은-My Star (Feat. 최은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