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인유-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With 정가이 of 와인루프) [가사/듣기]

반응형

인유-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With 정가이 of 와인루프)

정가이가 참여한 인유 의 디지털 싱글 " 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 를 발표했다.

인유-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With 정가이 of 와인루프)바로듣기

인유-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가사

눈치 없이 나  
그대가 너무 좋아져요
까만 하늘에 비친 
그대 내 맘 알까요

언제부터였을까
물끄러미 바라본 그대
짙어져가는 밤사이로 
숨기지를 못 하죠

그대 한걸음 두 걸음  
내게 다가올 때면
시간이 멈춰버린 걸까 
그대만 보여요  
 
어떡해 내 맘이 
그대만 그리는데 
환하게 비추는 저 별처럼
그대 웃고 있네요
  

더보기

어떻게 하나요 
내 앞에 선 그대  
이젠 내 맘을 고백할게
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영화 주인공처럼
내게도 사랑이 올까요  
그대란 조각들로
또 하루를 채우죠

그대 한걸음 두 걸음  
내게 다가올 때면
시간이 멈춰버린 걸까 
그대만 보여요  

어떡해 내 맘이
그대만 그리는데
환하게 비추는 저 별처럼
그대 웃고 있네요
 
어떻게 하나요
내 앞에 선 그대  
이젠 내 맘을 고백할게
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점점 멀어지려 할수록 
그대 내 맘에
더욱 깊어져만 가네요
오늘은 꼭 말할래요
우리 둘만의 별자리를 만들고 싶어

이렇게 좋은 날에
그대가 내 곁에 
환하게 비추는 저 별처럼
내게 웃어주네요
 
그대도 같나요
설레는 꿈결처럼
이젠 내 맘을 고백할게   
내가 그대 별이 돼줄래요

인유-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With 정가이 of 와인루프)

Composed by 인유 
Lyrics by 인유
Arranged by 정태평

Executive producer 인유
Produced by 인유

Vocal by 정가이
Piano by 인유
String by 정태평
guitar by 이명인
Bass by 김지인
Drum by 정태평
Mix & Mastering by 정태평
Recording by 정태평 at Mellow Green Studio

 

인유-그대 나의 별이 돼줄래요 (With 정가이 of 와인루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