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로이-How's That [가사/듣기]

반응형

서로이-How`s That

서로이가 디지털 싱글 " How's That " 을 발표했다.

Seo Roi (서로이)-How's That  바로듣기

서로이-How's That 가사

왜 자꾸만 부족해 너에겐
잘만 나오던 말들도 모두
다 나 같지 않게 어색하게 

왜 너의 주변에 있으면 나는
내 모든 게 너에게 집중해
종일 너의 주윌 맴돌게 돼

내가 아닌 것 같아 
거울 속의 넌 누구야 oh who’s that girl
그래 넌 아는 거지
내가 그렇게 티가 나나 봐 
솔직하게 내게 말해줘
나만 또 잠 못 자고 널
기다리는 거 난 어려워 
  
네가 날 보고 웃으면 사실
내 모든 게 녹아버리는 듯
숨기지 못해 눈치챘니

아 이제야 알 것 같아 나는
아닌 척해도 결국에 나는
그래 너의 곁에 있을 텐데

더보기

내가 아닌 것 같아 
거울 속의 넌 누구야 oh who’s that girl
그래 넌 아는 거지
내가 그렇게 티가 나나 봐 
솔직하게 내게 말해줘
나만 또 잠 못 자고 널
기다리는 거 난 어려워 

내가 아닌 것 같아 
거울 속의 넌 누구야 oh who’s that girl
그래 넌 아는 거지
내가 그렇게 티가 나나 봐 
솔직하게 내게 말해줘
나만 또 잠 못 자고 널
기다리는 거 난 어려워

Seo Roi (서로이)-How's That 

누군가 생각나는 날들 속 거울 속에 비친 내 모습이 낯설 때

Lyrics by 서로이
Composed by 서로이
Arranged by 서로이, 캡틴플래닛

Guitar 김지석
Bass 명준호
Piano 김진웅

 

서로이-How's Tha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