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로즈마젬-Perfect garden [가사/듣기]

반응형

로즈마젬-Perfect garden

로즈마젬이 디지털 싱글 " Perfect garden " 을 발표했다.

로즈마젬-Perfect garden 바로듣기

로즈마젬-Perfect garden 가사

어느 찬란한 풀잎들처럼 
희망 머금고 피워내고 싶지만 

꿈이 담긴 이슬 같은 내 마음은 
아무도 모르게 희미해지네 

화려한 바램 섞인 말들을 짊어지고 
그 사이에서 언젠가 피워내야만 하는 

아직 난 파아란 정원에 살죠
잘린 가지 밖으로 인사를 전해요
매일 뜨는 해와 구름을 바라보며
담장 밖을 꿈꾸는 정원에서 살아요

더보기


가끔 고였다 떠나는 물처럼
풍경 따라 흘러가고 싶지만

마를 때까지 버텨야 하는
젖은 기대만 날 무겁게 하네 

화려한 바램 섞인 말들을 짊어지고 
그 사이에서 언젠가 피워내야만 하는 

아직 난 파아란 정원에 살죠
잘린 가지 밖으로 인사를 전해요
매일 뜨는 해와 구름을 바라보며
담장 밖을 꿈꾸는 정원에서 살아요

벌써 맺혀버렸다 나는
그 어떤 색도 못 됐고 
그저 나는 나로 피어가려나

아직 난 파아란 정원에 살죠 
잘린 가지 밖으로 인사를 전해요
매일 뜨는 해와 구름을 바라보며
담장 밖을 꿈꾸는 정원에서 살아요

아직 난 여기에 머물러 있죠
그대가 뿌린 물을 털어내면서
매번 차오른 달과 별빛을 바라보며
담장 밖을 꿈꾸는 정원에서 살아요

로즈마젬-Perfect garden

프로젝트 팀 로즈마젬의 노래
청소년들과 함께 만든 노래 [perfact garden]

 


우리는 소년, 소녀 어디쯤에서 멈춘 걸까?
나는 멈춘 걸까? 멈춰 진 걸까?
나는 ‘자유롭다’라고 생각 하지만 언제나
어른들의 정원 안에서 자라나고 있었다.
시간에 맞춰 뿌려지는 물과 적당한 햇볕을 쬐며
커나가고 있는 것은 내 바램인가? 어른들의 바램인가?
그들은 언제쯤 무엇으로 피어나길 바라는 건지
그 기대가 무겁기만한 청소년들의 이야기

작사: 강민구, 원치형, 심민재
작곡: 강민구, 도태우
편곡: 도태우, 최준영, 이채은
기타: 김의주
피아노: 도태우

 

로즈마젬-Perfect garde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