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wanghyun (광현)-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With 스원 (Swon)) [가사/듣기]

반응형

Gwanghyun (광현)-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With 스원 (Swon))

스원 (Swon)이 광현 (Gwanghyun) 의 디지털 싱글 " 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 를 발표했다

Gwanghyun (광현)-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With 스원 (Swon))바로듣기

Gwanghyun (광현)-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가사

나만 외로우면 
되는 사랑을 아니
늘 너의 곁엔
항상 내가 있는데
넌 자꾸만 왜
다른 곳만 보는지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왜 나만 아파오는지
가끔은 너도 
날 궁금해해줬으면
사소한 그 어떤 것이라도
알아 난 빛나는
너의 비해 한없이
못난 내가 널 
어떻게 사랑할 수 있겠어
가끔씩 나를 보며
웃는 네가 좋다가 
또 멀어지는 너를 느껴
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날 사랑해준다면
초라한 내가 되어도
나는 너를 사랑할 수 있어

더보기


-연주중-

차라리 나를
조금 미워해줬으면
내가 널 이토록 애태웠을까
매일 밤 널 
놓겠단 그 다짐은
또 내일이 오면
다시 무너지겠지
가끔씩 나를 보며
웃는 네가 좋다가
또 멀어지는 너를 느껴
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날 사랑해준다면
초라한 내가 되어도
나는 너를 사랑할 수 있어
어떻게 해야만해
너를 좋아하는데
이런 내 맘을 너에게
전하지도 못하는 내가
한심하고 못나도
나는 자꾸만 작아져가
조금 더 기다리면
아파하면 언젠간 날
돌아봐줄 것만 같아서
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날 사랑해준다면
초라한 내가 되어도
나는 너를 사랑할 수 있어

Gwanghyun (광현)-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With 스원 (Swon))

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나를 사랑해준다면
초라한 내가 되어도
나는 너를 사랑할 수 있어

 

Gwanghyun (광현)-네가 나의 반의 반이라도 (With 스원 (Swo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