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승희-나의 이별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한승희-나의 이별 노래

한승희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이별 노래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승희-나의 이별 노래 바로듣기

한승희-나의 이별 노래 가사

한 번쯤은 마주칠 것 같아서
너와 처음 손 잡았던 이곳에서
설레였었던 그날
행복했었던 기억에 잠겨
오지 않을 너를 기다려
다 지우지 못한 너의 문자 한참 보다
갑자기 왈칵 눈물이 흘렀어
가슴 뜨겁게 사랑한 우리
어떻게 잊을 수가 있겠니
너무 깊게 새겨져서 지워지질 않아

더보기


같이 듣던 이별 노래 가사가
모두 내 얘기 같아서
너를 보낼 수 없나 봐 여전히 난
더 잘하지 못해 사랑이 시들었나 봐
네가 편해진 만큼
소중함을 몰랐었나 봐
가슴 뜨겁게 사랑한 우리
어떻게 잊을 수가 있겠니
너무 깊게 새겨져서 지워지질 않아
같이 듣던 이별 노래 가사가
모두 내 얘기 같아서
너를 보낼 순 없잖아 
우리 사랑이 우리 추억이 더는 없다는 게
이젠 끝이라는 게 견디기 힘들어
가슴 아프게 이별한 우리
얼마나 지나야 널 잊을까
사랑했던 그날에 난 머물러 있는데
같이 듣던 이별 노래 가사가
모두 내 얘기 같아서
너를 보낼 수 없나 봐 아직도 난

한승희-나의 이별 노래

[감성 자극 음악 프로젝트 - 감성모음집]
한승희 x 감성모음집 '나의 이별 노래'빠르게 지나가버리는 일상 속 메말라버린 감성을 자극할 엠오티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감성모음집' 그 첫 번째 아티스트는 '한승희'다.

 


'나의 이별 노래'는 가슴 뜨겁게 사랑했던 우리의 이별도 여느 이별 노래 가사와 같음을 깨닫는 이별 발라드로 "네가 편해진 만큼 소중함을 몰랐었나 봐", "같이 듣던 이별 노래 가사가 모두 내 얘기 같아서"와 같이 현실 반영 가사들이 이별을 경험해 본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은 예전 한승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가창력이 표현된 곡으로 절제된 감정선을 지나 후반부 폭발적인 가창력이 오랜만에 한승희 특유의 보컬 역량을 만끽할 수 있게 완성됐다.

이번 곡은 김호중의 `나의 목소리로`를 프로듀싱하고 코요태, 에일리, 워너원, 소유x브라더수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그리고 엠씨더맥스 '그대 그대 그대'의 작곡가 IRO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승희-나의 이별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