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ONSEOK (윤석)-Fade out [가사/듣기]

반응형

YOONSEOK (윤석)-Fade out

윤석 (YOONSEOK)이 앨범 타이틀곡 " Fade out " 을 발표했다.

YOONSEOK (윤석)-Fade out 바로듣기

YOONSEOK (윤석)-Fade out 가사

언제부턴가
무덤덤해져가
날 보고 웃는 너를 봐도
내 마음이
너와는 다른 것 같아

처음 내가 느끼던 설렘보다
익숙함이 자꾸만 커져서
식어버린 내 모습에
두려워져

가득했었던
온기마저

마치 새벽 끝에
차가워진
공기처럼
변해가는 내가
미안해

고요한 너의 밤 그 안에
너만을 지켜줄 그 별은
나 하나뿐이라고
언제나 말하는 너를

밀어만 내는 게 다 그저
잠시 스쳐간
수많은 사람들처럼
지나가는 마음일까

어제보다
쌓여만 가는
생각에

오늘도
여전히 잠들 수 없는 날
좋았던
그때로 다시
데려가 줘

더보기


어두운 나의 밤 그 속에
나만을 비춰줄 그 별은
너 하나뿐이라고
언제나 말하던 내가

멀어져 가는 건 그대로
잠시 왔다가
떠나는 계절들처럼
흘러가는 마음일까

YOONSEOK (윤석)-Fade out 

Past diary 
'그리워했던 모든 것에 대해'

1. Looks like a star (Intro)

2. Fade out (Title)

3. At the end (Outro)

 

YOONSEOK (윤석)-Fade ou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