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ir Candy (공기사탕)-설레임 (Feat. 오수경) [가사/듣기]

반응형

Air Candy (공기사탕)-설레임 (Feat. 오수경)

공기사탕 (Air Candy)가 4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설레임 (Feat. 오수경) " 을 발표했다.

Air Candy (공기사탕)-설레임 (Feat. 오수경)바로듣기

Air Candy (공기사탕)-설레임 가사

날고 있나요 그대가 원하는 곳으로
오늘하루도 반짝였나요 
그대맘속엔 빛이있죠 그대거예요

그대 꿈을꾸었던 적이있나요
설레는 마음이  남아있나요
기억속에만 남아    
한발두발 설레는걸음에 푸른색이 번져
그대의 모습도 푸른색이죠  

더보기


꿈을 찾아서  날아간 피 터 팬
높은 산이라 생각하지 마요
산책나간다 생각해요 즐겁잖아요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어요
마음가득히 푸른색  퍼져
그대도 준비되었나요

믿나요 그대도 날수있다는 것을
원한다면 바란다면 

그대앞의 그 어떤것도
그대를 막을수는없어

그대는 그대 그대의 그대
그대는  그대 것이죠

선택은 그대의 몫이죠
당당해져요

한발짝만 날아보는 것도 괜찮아요
가볍게 날아올라볼까요 그대

아주 조금만 날아볼까 그대

〈 공기사탕 4st 디지털싱글 앨범소개 〉

Air Candy (공기사탕)-설레임 (Feat. 오수경)
공기사탕의 3번째 앨범인 데이트(데이트)가 얼마전에 나온 것 같았는데, 벌써 4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거의 1~2달에 1곡씩 노래를 발매하고 있는 공기사탕.

 


이번 앨범은 홍콩의 '진용'이라는 옛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용'이라는 영화는 과거 진시황 시절에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관계에서 여성이 죽음을 선택한 후 남자는 흙인형이 되어 무덤에 뭍히게 되었다가 죽지않는 영생을 얻게 되어 다시 윤회로 태어난 여성을 만나게 되는 끝없는 사랑의 기다림이 있는 영화입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Love Again]이라는 곡 또한 윤회를 바탕으로 하는 기다림과 사랑에 대한 내용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이점이라면 진용이 남자가 기다리는 내용이라면, Love Again은 여성의 기다림을 다루고 있습니다.

'기억하나요'로 시작하는 본 노래는 오랜 기다림으로 만나게 되는 남자에게 나를 기억하냐고 묻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노래가사는 신예 작사가 '작은별아'님이 도움을 주었습니다.


네이버의 작곡카페에서 서로 알게 된 사이이며, 작은별아님이 올린 가사들을 보고 공기사탕이 먼저 콜라보를 요청하였습니다. 작은별아님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앨범자켓에 가사내용을 가로와 세로로 예쁘게 담아서 공기사탕이 직접 앨범자켓을 제작하였습니다.

간주부분은 2개의 멜로디가 서로 조화를 이루며 중간에 하나로 합쳐져서 사랑의 이루어짐을 나타내었으며, 아시아 특유의 멜로디로 감성을 담았습니다.

전제척으로 느리면서도 리듬감 있게 노래가 진행되며,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스트링으로 한껏 노래가 고조되다가 마지막에 처음으로 노래가 돌아갑니다.

 

다시 묻습니다. "기억하나요, 나를?" 그가 나를 기억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면서 나와 그는 서로 사랑하였음을 다시 한번 말합니다. 이제 헤어지는 이별이 아닌 아픔없는 사랑을 하자고 하면서 노래가 끝이 납니다. 여운이 깊은 사랑의 노래 Love Again, 추운 겨울에 한번쯤 들어볼만한 노래 추천드립니다. 꾹~

 

Air Candy (공기사탕)-설레임 (Feat. 오수경)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