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다율-행복을 빌게요 [가사/듣기]

반응형

다율-행복을 빌게요

다율이 디지털 싱글 " 행복을 빌게요 " 를 발표했다. 

다율-행복을 빌게요 바로듣기

다율-행복을 빌게요 가사

안녕, 그대여 
피어나는 꽃잎처럼
잘 지내고 있나요

안녕, 그대여
떨어지는 낙엽처럼
쓸쓸하진 않나요

저와 같은 길을 걷고 있진 않나요
우연히 마주치진 않을까요

고마웠다 말하고 싶어요
잊을 수 없는 나의 한 시절,
또 계절이었던 
당신께 말하고 싶어요
내게 준 추억이 
그대를 기억하게 되네요
행복을 빌게요

더보기


안녕, 그대여 
넘어지는 눈꽃처럼
사라지는 당신께

저와 같은 길을 걷고 있진 않나요
우연히 마주치진 않을까요

고마웠다 말하고 싶어요 
잊을 수 없는 나의 한 시절,
또 계절이었던 
당신께 말하고 싶어요
내게 준 추억이 
그대를 기억하게 되네요

당신에게 전하지 못한 
갇혀있던 기억 속 혼잣말을 

보고 싶다 말하고 싶어요
잊을 수 없는 나의 한 시절
또 계절이었던
당신께 말하고 싶어요
내게 준 추억이 
그대를 기억하게 되네요
행복을 빌게요

다율-행복을 빌게요

떨어지는 낙엽이 바람을 만나는 모습을 보며 문득 생각나는 마음속 사람들. 잘 지내고 있을까,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진 않을까. 그냥.. 고마웠다고 말하고 싶어요.

 


다율의 행복을 빌게요는 다율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는 첫 노래이다. 기억 속 어느 한 편에 자리 잡은 이에게 전하는 노래이며 계절이 지나감을 가사에 표현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Lyrice by 다율
Compose by 다율
Arranged by 한준우, 박민수
Vocal by 다율

 

다율-행복을 빌게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