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덕진-나의 사랑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

김덕진-나의 사랑이야기

김덕진이 디지털 싱글 " 나의 사랑이야기 " 를 발표했다. 

김덕진-나의 사랑이야기 바로듣기

김덕진-나의 사랑이야기 가사

그대 내게왔던 순간 당연 행복했던 
그날의 온도 따스한 바람도
결코 잊지못할 그날 아름다운 기억 
허나 이제는 버거움에 힘이들죠

그대와는 다를줄 알았죠 
살아오면 사랑했던 사람들과는
내마음은 이젠 원하지않아 
처음 그때 마음들 사라져가네요

이듬해 꽃필무렾에는 
그대 옆에있음을 나 바래왔었죠
내겐 힘든 바램이였나요 
제가 먼저떠남을 이해해주세요

더보기


그댄 알고있을까요 
내가 생각하는 그대와의 만남 혹은 이별
나는 어떡하면 좋죠 
혼자사랑하고 혼자이별을 해왔던 못난나

그대는 아무 잘못없어요 
미워하고 싫어해도 난 할말없어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저의 마음 
꽃잎따라 떨어져 가네요

이듬해 꽃필무렾에는 
그대 옆에있음을 나 바래왔었죠
내겐 힘든 바램이였나요 
제가 먼저떠남을 이해해주세요

그대여 짧은 시간 고마웠어요 
좋았던 기억만 기억해주실
그대여 우연히 만나게되면 
웃으며 인사하길 바래요 염치없지만

김덕진-나의 사랑이야기

짧은시간 고마웠습니다

produced by 김덕진
Wirtten by 김덕진
Lyrics by 김덕진
vocal 김덕진

 

김덕진-나의 사랑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