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제인-사랑은 수채화처럼 [가사/듣기] 나의 시선 끝에는

반응형

이제인-사랑은 수채화처럼

이제인이 EP [나의 시선 끝에는]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사랑은 수채화처럼 " 을 공개했다. 

이제인-사랑은 수채화처럼 바로듣기

이제인-사랑은 수채화처럼 가사

사랑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 같아
지고 또다시 피는
봄날들의 꽃처럼

그대께서 내 이름을
나지막이 불러줄 때
가난하고 비좁았던
내 마음은 꿈처럼
아득히 세상

더보기


그대께서 내 이름을
나지막이 불러줄 때
가난하고 비좁았던
내 마음은 꿈처럼
아득히 세상

사랑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 같아
지고 또다시 피는
봄날들의 꽃처럼

이제인-사랑은 수채화처럼 

나의 시선 끝에는, 사랑
내 문장은 사랑으로 시작해 사랑으로 끝맺어져요.
나의 시선 끝에 피어난 것들이 당신의 마음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1. 사랑은 수채화처럼
“사랑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 같아. 지고 또다시 피는 봄날들의 꽃처럼”
나지막한 목소리로 내 이름을 불러 줬을 때가 생각나요.
그때 가난하고 비좁았던 내 마음은 꿈처럼, 아득히 먼 세상으로 번졌어요.
사랑을 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도.

2. 마음의 등잔 밑
“생각이 난다면 시선을 낮춰서 나에게도 빛으로 와줘요.”
짝사랑을 하고 있는 동생의 말을 듣다 쓴 곡이에요.
당신 곁에 늘 있지만, 나에게 시선을 주지 않는 이에게 보내는 마음이에요.

3. 옆집 진돗개

4. 나의 스물두 살에

5. 풀꽃

6. 날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7. 능소화

8. 떠돌이 개 (문죄인 개)

9. 오래된 앨범에

10. 사랑이 흐르니

 

이제인-사랑은 수채화처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