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원구-겁먹은 나 (Fear) [가사/듣기]

반응형

이원구-겁먹은 나 (Fear)

이원구가 디지털 싱글 " 겁먹은 나 (Fear) " 를 발표했다. 

이원구-겁먹은 나 (Fear) 바로듣기

이원구-겁먹은 나 가사

난 대체 무엇을 원했길래
이리도 아픈 시간을 보내는 걸까
난 대체 어떤 사랑을 원했길래
지금 이렇게 살아가는 걸까
뒤늦게 깨달은 나의 어린 모습
조금만 더 일찍 알았다면
이제는 너무 멀리 온 걸까
따스한 손도 닿질 않아
이런 내가 너무 싫은데
돌이킬 수도 없을 것 같아
어떻게 할지도 모르겠어
잔뜩 겁먹어 버린 나
잔뜩 겁먹어 버린 나
뒤늦게 깨달은 나의 어린 모습

더보기

조금만 더 일찍 알았다면
이제는 너무 멀리 온 걸까
따스한 손도 닿질 않아
이런 내가 너무 싫은데
돌이킬 수도 없을 것 같아
어떻게 할지도 모르겠어
잔뜩 겁먹어 버린 나
잔뜩 겁먹어 버린 나

이원구-겁먹은 나 (Fear) 

20살 처음으로 삶에 대해 겁을 먹고 29살이 된 지금까지 늘 겁을 먹고 살고 있습니다. 겁을 먹어 두려움과 외로움 속에서 살아가는 마음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작사/곡 이원구
노래 이기원
피아노 이원구
믹싱 이원구
마스터링 Miles Showell(uk)
앨범아트 이원구

 

이원구-겁먹은 나 (Fe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