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ugene (유진)-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Eugene (유진)-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유진 (Eugene)이 디지털 싱글 " 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 을 발표했다.

Eugene (유진)-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바로듣기

Eugene (유진)-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가사

사실 우리 모두 다 알고 있잖아
세상을 마냥 아름답게 볼 수 없다는 걸
잘못된 것을 바로 보지 못하고
아닌 것을 따르며
나로 살지 못하는 것
변화를 포기하는 것
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내 친구는 꿈을 잃지 않았겠지
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우린 좀 더 행복할 수 있었겠지
그래도 내가 가진 이 마음이
조금씩 세상을 바꾸기에
충분할 수 있다는 믿음
나아갈 수 있다는 믿음
서로를 위해주고 응원해주는
나은 세상을 꿈꾸기에
내게 주어진 모든 걸 다
사랑할 거야

더보기

사실 우리 모두 다 알고 있잖아
다르기에 아름다운 
저마다의 우리란걸
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그 누구도 다치지 않았겠지
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내 친구는 이곳을 떠나지 않았겠지
그래도 내가 가진 이 마음이 
조금씩 세상을 바꾸기에
충분할 수 있다는 믿음
나아갈 수 있다는 믿음
서로를 위해주고 응원해주는 
나은 세상을 꿈꾸기에
내게 주어진 모든 걸 다
사랑할 거야
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더라면
우린 좀 더 행복할 수 있었겠지
그래도 내가 가진 이 마음이 
조금씩 세상을 바꾸기에
충분할 수 있다는 믿음
나아갈 수 있다는 믿음
서로를 위해주고 응원해주는 
나은 세상을 꿈꾸기에
내게 주어진 모든 걸 다
사랑할 거야

Eugene (유진)-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세상을 올바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일은 개인의 성취와 행복을 위해서라도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

 


개인의 취향을 빙자한 혐오와 차별, 더 이상의 무고한 희생이 사라지길 바라봅니다. 괜찮은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닿길 바랍니다.

이 음원은 4.16 재단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Composed by Eugene (유진)
Lyrics by Eugene (유진)
Arranged by Eugene (유진), OHYUN
Vocal by Eugene (유진)

 

Eugene (유진)-조금만 더 세상이 나았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