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비가드 (Avii Garde)-정 [가사/듣기]

반응형

아비가드 (Avii Garde)-정

Avii Garde (아비가드)가 앨범 타이틀곡 " 정 "을 발표했다.

아비가드 (Avii Garde)-정 바로듣기

아비가드 (Avii Garde)-정 가사

모처럼 밝아오던
우리의 사이가
조금씩 어두워져가요
이젠 하나의 빛만 남았죠

하나가 되어가던
둘만의 추억이
조금씩 사라져가네요
결국 하나의 마음만 남네요

누가 먼저 내려놓을까요?
그래도 진심은 바라지 않을 거예요
한 번만 다시 생각해 보면 어때요?
그래요 소용없네요

더보기

붙잡을 수 없었던
우리의 시간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해요
근데 눈물만 흐르네요

누가 먼저 내려놓을까요?
그래도 진심은 바라지 않을 거예요
한 번만 다시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그래요 소용없네요

아비가드 (Avii Garde)-정

마음속의 빛이 되었으면.

Produced by Avii Garde

1.정
Lyrics by Avii Garde
Composed by Avii Garde, Drewboi
Arranged by Drewboi, Avii Garde
Recorded by Avii Garde @JooDE Works

2.위로

 

아비가드 (Avii Garde)-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