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지수-별이 되어줄게 (Dear. Super Man) [가사/듣기]

반응형

박지수-별이 되어줄게 (Dear. Super Man)

보컬 박지수가 " 별이 되어줄게 (Dear. Super Man) " 를 발표했다.

박지수-별이 되어줄게 (Dear. Super Man)바로듣기

박지수-별이 되어줄게 가사

Young man!
문을 열고 들어오던 
네 모습
두근두근 심장소리 
너에게도 들렸을까? oh
사실 네가 들었으면 좋겠어
내 감정이 이래
어떡해? 

Super man!
두 팔 벌려 안아주던
네 모습
째깍째깍 시계 소리
멈춘걸까 착각한걸까
사실 이대로 멈추면 좋겠어
내 마음이 이래
어떡해?

너를 향한 내 마음 감출 수가 없어
절대 놓치고 싶지 않아서 
그 누구에게도 주고 싶지 않아서 woo
내가 너의 별이 되어 볼까해

너의 별이 되는 건 어려운 게 아니야
너는 하늘을 보기만 하면 돼
네가 있을 곳을 내가 비춰줄거야 woo
언제라도 네 옆에 있을거야 woo woo woo

더보기

My man!
나를 향해 웃어주던 네 모습
사랑스런 웃음소리 oh 넌
아는걸까 모르는걸까
나에게만 웃어주면 좋겠어
나 솔직히 그래
어떡해?

너를 향한 내 마음 멈출 수가 없어
절대 놓치고 싶지 않아서 woo
그 누구에게도 주고 싶지 않아서 woo
내가 너의 별이 되어 볼까해

너의 별이 되는 건 어려운 게 아니야
너는 하늘을 보기만 하면 돼
네가 있을 곳을 내가 비춰줄거야 woo
언제라도 네 옆에 있을거야 woo woo woo

지금처럼 너만을 지켜줄거야
너를 빛나게 하는 건 바로 나야
나와 함께해 빛나는 이 시간들을 woo
내가 별이 되어 지켜줄게

너를 향한 내 마음 멈출 수가 없어
절대 놓치고 싶지 않아서 woo
그 누구에게도 주고 싶지 않아서 woo
내가 너의 별이 되어 볼까해

너의 별이 되는 건 어려운 게 아니야
너는 하늘을 보기만 하면 돼
네가 가는 곳을 내가 비춰줄거야 woo
이렇게 난 네 옆에 있을거야 woo woo woo

박지수-별이 되어줄게 (Dear. Super Man)
곡의 프로듀서 Gypsy와 작·편곡의 TTO가 만나 작사·보컬 박지수의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별이 되어줄게 (Dear. Super Man)'는 듣는 순간 자연스럽게 리듬이 타지는 곡으로 사랑이라는 애틋한 단어에 ‘별’ 이라는 수식어를 붙였다. 그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노래하는 박지수의 목소리가 귀에 착 감겨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노래이다.

Executive Produced by Gypsy
Produced by TTO
Recorded by Gypsy @ Sweet Noize Studio
TTO @ TTOs Studio
Vocal, Chorus by Park Jisu

 

박지수-별이 되어줄게 (Dear. Super Ma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