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스에스 & 길미 & 붐바스틱-빨간 날 [가사/듣기]

반응형

미스에스 & 길미 & 붐바스틱-빨간 날

미스에스 & 길미, 히트 프로듀싱팀 '붐바스틱' 과 콜라보 앨범 ' 빨간 날 ' 을 발표했다.

미스에스 & 길미 & 붐바스틱-빨간 날 바로듣기

미스에스 & 길미 & 붐바스틱-빨간 날 가사

빨간 날은 우리 둘이 꼭 만났지
솔직하게 말해 우리 무슨 사이냐
물으면 넌 대답 않고 말을 아껴 
우리사겨? 야 뚝딱거리지 말고 딱 입장 밝혀
이기적인 삼귐은 삼가해줘
그래 나도 사귐은 좀 빠르다고 생각했죠
But 궁금해 알 수 없는 
네 속의 갇힌 날 마주해
아주 예쁜 네게 입 맞출래

더보기

낭비하고 싶지 않아 어서 나를 안아 
너만의 장미가 돼줄게 맘껏 나를 맡아
물론 가시는 덤 네 철벽 깨부신 검
엑스칼리버 휘두르는 넌 킹아서
넌 바짝 내 옆에 붙어 날 자극시켜
난 빠짝 침이 말라 술 더 시켜
내가 좀 더 차분해질 수 있게
네 동작은 고 자극 못 참을 것 같으니께

빨간 날엔 뭐해
빨간 날 좋아해
빨간 날 새빨간 날 woo
빨간 날엔 뭐해
빨간 나는 어때
빨간 날 새빨간 날 woo

빨간 날은 뭐해 우리 잠깐 만나볼래?
다른 약속 있었어도 나는 그냥 너랑 놀래
우리 둘이 만나는 걸 보면 친구들은 놀래
자빠지겠지만 그냥 둘이 몰래몰래
카페를 가고 영화를 보고
술 한잔하고 손을 꼭 잡고 
너랑 둘이 있으면은 나는 마냥 좋은 girl
너만 알고 싶게 하고 싶은 것이 많은걸
너를 못 만나게 하면 그건 내게 벌
오늘 밤은 둘만의 달 별

빨간 날엔 뭐해
빨간 날 좋아해
빨간 날 새빨간 날 woo
빨간 날엔 뭐해
빨간 나는 어때
빨간 날 새빨간 날 woo

Really good in the mood
Fly me to the moon
종일 앉아 먹는 밤
Really good in the mood
Fly me to the moon
맞아 맞아 새벽 밤
눈을 뗄 수 없어 못 참겠어 너의 입술
머리 어깨 무릎 발
우린 붙어있어 이어진 우리 둘 숨
빨간 나의 빨간 날

빨간 날엔 뭐해
빨간 날 좋아해
빨간 날 새빨간 날 woo
빨간 날엔 뭐해
빨간 나는 어때
빨간 날 새빨간 날 woo

미스에스 & 길미 & 붐바스틱-빨간 날

미스에스 & 길미, 히트 프로듀싱팀 '붐바스틱' 과 콜라보 앨범 '빨간 날' 발매. 매번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해 온 히트 프로듀싱팀 '붐바스틱'의 프로젝트 앨범 그 5번째 주인공은 여성 랩의 강자 '미스에스'와 '길미'이다.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미스에스'와 '길미'는 변함없는 트렌디함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랩으로 다시 한번 대중의 마음을 노크한다. ‘빨간 날’ 은 휴일을 뜻하기도 하지만 매력적인 여자를 상징하는 색깔인 ‘RED’ 를 비유적으로 표현해 이중적 의미를 담아 ‘빨간 날’이라는 재미를 주는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힙합곡이다.

01. 빨간 날
작사 / BOOMBASTIC, 길미, 제이스
작곡 / BOOMBASTIC
편곡 / BOOMBASTIC

 

미스에스, 길미, 붐바스틱-빨간 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