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시연-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황시연-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바이트미 OST)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 "을 발매했다.

황시연-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바이트미 OST)바로듣기

황시연-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 가사

언젠가 내게 말해주었던
진심이 담겼던 그 고백
아직도 날 설레게하는 그날의 너
떠올릴수록 선명해지는 너 

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
시작도 하지말 걸 그랬나봐 
이제는 너없이도 널 사랑하는
이런 나의 모습이 익숙해지고 있어 나는

비워진 너의 마음안에서
널 기다리고 있는 날 봐
기다려도 오지않을 걸 잘아는데
바보같이 다시 또 널 기다려

더보기

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
시작도 하지말걸 그랬나봐 
이제는 너없이도 널 사랑하는
이런 나의 모습이 익숙해지고 있어 나는

함께 했던 추억 마저 없었더라면
이렇게 버틸 수 없었을거야

차라리 만나지 않았다면
이렇게 아프지도 않았을텐데
이제는 너없이도 널 사랑하는
이런 나의 모습이 익숙해지고 있어 나는

황시연-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바이트미 OST) 

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 시작도 하지말 걸 그랬나봐...
화제의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황시연’의 ‘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런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아름다운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황시연’이 참여한 OST 타이틀 곡 ‘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은 수많은 드라마의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리디아(Lydia), 이주용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이별에 대한 공감가는 가사와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팝사운드가 담겨있다. 또한 아름다운 보이스의 ‘황시연’의 목소리가 우리의 마음에 더욱 더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황시연-사랑이 이렇게 아프다면(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