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고기국수, 평양냉면-환희 (정수라)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고기국수, 평양냉면-환희 (정수라)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 에서 복면가수 '고기국수와 평양냉면'는 정수라의 ' 환희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고기국수, 평양냉면-환희 바로듣기

복면가왕 고기국수, 평양냉면-환희 가사

어느 날 그대 내곁으로 다가와
이 마음 설레이게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 두 가슴에 머물러
끝었이 속삭이고 있어요

그대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 순간
세상 모든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전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

더보기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젠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할때
행복할 수 있어요

어느 날 그대 눈동자를 보면서
미래를 꿈꾸기도 했어요 어느 날
사랑은 우리들의 삶을 위하여
가슴에 타오르고 있어요

그대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 순간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젠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것

이젠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젠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젠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것

이젠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젠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젠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것 - 

 

복면가왕 고기국수, 평양냉면-환희 (정수라)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꽃미남 로커' 플라워 고유진, '외국인 코미디언' 샘 해밍턴, '뮤지컬 디바' 리사, '발라더' 팀, '트로트 샛별' 이도진, '래퍼' 칸토, '오마이걸' 유아, '만찢 비주얼' 드리핀 차준호가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총각김치'를 이긴 화제의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고기국수·평양냉면·모닝 세안·굿나잇 키스·철벽 수비 김민재·폭풍 슈팅 손흥민·레드카드·레드카펫,이 서문탁 추정,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고기국수, 평양냉면-환희 (정수라)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