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철벽 수비 김민재, 폭풍 슈팅 손흥민-사랑과 우정 사이 (피노키오)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철벽 수비 김민재, 폭풍 슈팅 손흥민-사랑과 우정 사이 (피노키오)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 에서 복면가수 '철벽 수비 김민재와 폭풍 슈팅 손흥민'은 피노키오의 ' 사랑과 우정 사이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철벽 수비 김민재, 폭풍 슈팅 손흥민-사랑과 우정 사이 바로듣기

복면가왕 철벽 수비 김민재, 폭풍 슈팅 손흥민-사랑과 우정 사이 가사

머리를 쓸어올리는
너의 모습
시간은 조금씩 우리를
갈라 놓는데
어디서 부턴지
무엇 때문이지
작은 너의 손을 잡기도
난 두려워
어차피 헤어짐을
아는 나에게
우리의 만남이 짧아도
미련은 없네
누구도 널 대신
할 수 없지만
아닌건 아닌걸 미련일뿐
멈추고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더보기


그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연인도 아닌 그렇게
친구도 아닌
어색한 사이가 싫어져
나는 떠나리
우연보다도 짧았던
우리의 인연
그 안에서 나는 널 떠나네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복면가왕 철벽 수비 김민재, 폭풍 슈팅 손흥민-사랑과 우정 사이 (피노키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꽃미남 로커' 플라워 고유진, '외국인 코미디언' 샘 해밍턴, '뮤지컬 디바' 리사, '발라더' 팀, '트로트 샛별' 이도진, '래퍼' 칸토, '오마이걸' 유아, '만찢 비주얼' 드리핀 차준호가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총각김치'를 이긴 화제의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고기국수·평양냉면·모닝 세안·굿나잇 키스·철벽 수비 김민재·폭풍 슈팅 손흥민·레드카드·레드카펫,이 서문탁 추정,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철벽 수비 김민재, 폭풍 슈팅 손흥민-사랑과 우정 사이 (피노키오)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