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천소아-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천소아-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바이트미 OST)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을 발매했다. 

천소아-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바이트미 OST) 바로듣기

천소아-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가사

생각이 너무 많아서
어느새 달이 지네요
아무리 비워 내보려 애써도
눈물 쏟아질까 겁나죠

텅 빈 하늘에 태연한 척
미소로 널 그린다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어디선가 그대가 들어줄 수 있다면  
흘러가던 시간이 또 멈춰 다시 그곳에
너의 이름 부른다 추억을 다시 맴돈다

더보기

그만한 용기가 내겐 없어서
떠난 후에야 후회하죠

새벽바람에 흔들리는 별들을 달래본다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어디선가 그대가 들어줄 수 있다면  
흘러가던 시간이 또 멈춰 다시 그곳에
너의 이름 부른다 추억을 다시 맴돈다

아직 선명하게 가슴 속에 사는 너 
한 걸음 더 한 걸음 그리운 품에 안긴다면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어디선가 그대가 들어줄 수 있다면  
흘러가던 시간이 또 멈춰 다시 그곳에
너의 이름 부른다 추억을 다시 맴돈다

천소아-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바이트미 OST)

화제의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천소아’의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런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 곡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는 작사가 전누리와 작곡가 필승불패, 지민(JAK), 건치의 합작품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팝발라드 곡으로 공감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담겨있다. 특히 가수 겸 크리에이터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천소아’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특유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더욱 더 깊은 감동을 느끼게 해준다

 

천소아-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면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