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달의 소녀 (고원) & 빌리어코스티-오늘도 나는 달린다 (오븐브레이크 OST) [MV/가사]

반응형

이달의 소녀 (고원) & 빌리어코스티-오늘도 나는 달린다 (오븐브레이크 OST)

고원 (이달의 소녀)과 빌리어코스티가 참여한 게임 '오븐브레이크 OST' 수록곡 " 오늘도 나는 달린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고원) & 빌리어코스티-오늘도 나는 달린다 (오븐브레이크 OST)바로듣기

이달의 소녀 (고원) & 빌리어코스티-오늘도 나는 달린다 가사

동그란 얼굴에 반짝이는 눈빛
삐죽거릴 때도 너무 귀엽잖아
Oh Feeling 자꾸만 보고 싶은 걸

변함없이 응원해 준
너를 웃게 해 줄 노래까지 하나 준비했어
Singing
네게만 들려줄 거야

바람 속을 가르며 불꽃보다도 빠르게
Running
지금 달려가고 있어

우리의 날들을 기억해 줄래?
함께 노래하는 날
눈이 부실 날들을

더보기


오늘도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이제는 못 멈춘다 계속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신나게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너를 만나러 간다 (으라차차 만나러 간다)

오늘도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이제는 못 멈춘다 계속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너와 함께 달려가는 길 (함께 달려가는 길)
이 길이 나는 너무나 좋다 (나는 너무나)

(I Run To You)

부드러운 머릿결을 휘날리며
총알보다 빨리 달리는 그 이름
Oh Brave 용감한 너를 좋아해

우리 벌써 6년이나 됐지
6개의 노래 준비하고 싶었지만,
이 노래
하나만 잘 불러 볼게

우리의 날들을 기억해 줄래?
함께 노래하는 날
눈이 부실 날들을

오늘도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이제는 못 멈춘다 계속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신나게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너를 만나러 간다 (으라차차 만나러 간다)

오늘도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이제는 못 멈춘다 계속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너와 함께 달려가는 길 (함께 달려가는 길)
이 길이 나는 너무나 좋다 (나는 너무나 좋다)

한 걸음 또 한 걸음
걸어왔던 길
네가 곁에 있어 왔던 길
또 힘을 내 달려간다

오늘도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이제는 못 멈춘다 계속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신나게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너를 만나러 간다 (으라차차 만나러 간다)

오늘도 달린다 나는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이제는 못 멈춘다 계속 달린다 
(으라차차 으라차차)
너와 함께 달려가는 길 (함께 달려가는 길)
이 길이 나는 너무나 좋다 (나는 너무나 좋다)

이달의 소녀 (고원) & 빌리어코스티-오늘도 나는 달린다 (오븐브레이크 OST)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OST Complete Collection (Cookie Run Ovebreak OST Complete Collection)

 


용감한 쿠키가 마녀의 오븐을 탈출해서 달린지 어느덧 6년! 그동안 반죽 떨리는 위험한 사건을 여러 번 맞닥뜨렸지만, 쿠키들은 결코 멈추지 않고 끝없는 세상으로 모험을 계속해 나간다.

저마다의 장소에서 열심히 도전하고 떼 지어 탈출하고 한마음으로 길드에 모이고 최고의 챔피언 자리를 놓고 겨루는 쿠키들. 무시무시한 마녀의 집에서부터 위압적인 용안황궁까지, 나도 모르게 쿠키들을 응원하고 심지어 내가 쿠키가 된 것처럼 푹 빠지고 마는 이유는 그 순간의 분위기를 완성해 주는 음악이 있었던 덕분이 아닐까?

음악을 틀고 눈을 감으면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쿠키들과 어둠마녀 쿠키 세력에게 용감하게 맞서는 쿠키들, 신비로운 전설 속 쿠키들을 단숨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시작된다! 쫄깃한 젤리 같은, 톡톡 튀는 사탕 같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같은 다채로운 이야기가 흐르는 음악을 들으면서 쿠키들과 나누던 추억을 되새겨 보자. 항상 듣고 싶었던 곡도, 기억 한구석에 묻혀 있던 곡도 디저트 뷔페처럼 가득 담은 앨범. 소중한 날들을 하나하나 떠올리다 보면 마침내 뜨거운 오븐 문을 열고 뛰쳐나오는 작은 쿠키와의 첫 만남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OST Complete Collection]와 함께 달콤하고 바삭한 세계의 문을 열어 보자. 쿠키들과 새로운 추억을 쌓으며 오늘도 달리는 거야!

 

이달의 소녀 (고원) & 빌리어코스티-오늘도 나는 달린다 (오븐브레이크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