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Bridge (더 브릿지)-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The Bridge (더 브릿지)-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바이트미 OST)

더 브릿지 (The Bridge)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 "를 발매했다

The Bridge (더 브릿지)-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바이트미 OST) 바로듣기

The Bridge (더 브릿지)-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 가사

바람결에 불어온 낯익은 기억에
생각나는 그 한사람
슬픈 추억 끝에서
다른 시작으로 걸어갔었죠

어떻게든 버텨보려 애써 외면했었죠
손을 놓으면 끊어질걸 알기에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
다신 볼 수 없어도
그런 그댈 사랑하니까
그대를 위해 내가 해줄 수 있는 단하나
웃으며 그댈 보내주는 것

더보기


미안해 하지 않도록
미련 갖지 않도록
따뜻하게 보낼게요
나 아닌 다른 인연이 내 자리에 와도
원망하지않을게요 

나없이 잘살라는 그런 뻔한 말 대신
수고했다고 정말 고마웠다고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
다신 볼 수 없어도
그런 그댈 사랑하니까
그대를 위해 내가 해줄 수 있는 단하나
웃으며 그댈 보내주는 것

버텨보려고 노력해봐도 안되는걸 아니까
잊어볼게요 내가 보내줄게요 내가

미안해하지 않을 수 있게
웃으며 갈 수 있게
내전부였던 단 한사람을 
그대를 만나 사랑했다는 그것만으로
충분히 나는 행복했으니까

The Bridge (더 브릿지)-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바이트미 OST)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 화제의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더 브릿지(The Bridge)’의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런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는 실력파 작곡가 장석원, 이규훈, 황영화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더 브릿지(The Bridge)’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담겨있어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겨준다.

 

The Bridge (더 브릿지)-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