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eju (해주)-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가사/듣기]

반응형

Heju (해주)-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해주 (Heju)가 디지털 싱글 " 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 을 발표했다.

Heju (해주)-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바로듣기

더보기

Heju (해주)-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가사

생각해봤어, 내가 할 수 있는 일
아무래도 난 특별한 사람이라서
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아름다워, 너의 모습이
아름다워, 너의 모습이
떠올려봤어, 함께 얘기했던 것
아무래도 넌 그 꿈을 이룬 것 같아
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아름다워, 너의 모습이
아름다워, 너의 모습이
아름다워, 너의 모습이
아름다워, 너의 모습이

Heju (해주)-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너를 다신 볼 수 없겠지,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헤어진지도 한참 지난 어느 날에 뜬금없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던 사람이었던, 가장 가까웠던 우리는 그랬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세상에서 가장 멀고도 먼 사이가 되어버린다. 너의 가장 중요한 날들에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서글퍼졌다. 너는 물론 아름답겠지, 생각했다.
〈Can’t Dance〉 수많은 사람들과 시끄러운 음악들 속에서도, 내가 만든 노래를 무대에서 부를 때에도, 모두가 흥에 겨워 어깨를 들썩이는 공간에서도 나는 늘 쭈뼛거리는 사람이었다. 내가 생각하는 나는 늘 이상한 사람. 음악에 나를 맡긴다는 말은 다 거짓말이다. 차라리 취할 줄이라도 알면 좋겠지만 술은 입에도 대질 못하는 나는 오늘도 그저 춤을 추는 사람들을 바라본다. 이렇게 딱딱하게 자라버린 인간이라니.

 

Heju (해주)-너의 결혼식, 너의 장례식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