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지소-우린 (Feat. 하림)(커튼콜 OST Part.10) [MV/가사]

반응형

정지소-우린 (Feat. 하림)(커튼콜 OST Part.10)

정지소가 참여한 드라마 '커튼콜 OST' 수록곡 " 우린 (Feat. 하림)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지소-우린 (Feat. 하림)(커튼콜 OST Part.10) 바로듣기

정지소-우린 (Feat. 하림)가사

못 지킬 약속이면 하지 말아요 우리
지금은 감정이 앞서 있죠
이루어질 순 없어요 우린
조금만 내가 아닌 곳을 바라보아요
고개를 돌리면 텅 비었죠
모든 걸 잃어가면서
우린 우린 우린 사랑했죠
우린 우린 우린 사랑했죠

못 지킬 약속이면 하지 말아요 우리
눈물이 나는 것조차 지쳐요
이루어질 순 없어요 우린

더보기

우리가 잊지 못하는 건 추억이에요
서로가 아니라
우리가 견뎌야 하는 건 이별이에요
서로가 아니라

우린 우린 우린 사랑했죠
우린 우린 우린 사랑했죠

모든 걸 잃어가면서
우린 우린 우린 사랑했죠
우린

정지소-우린 (Feat. 하림)(커튼콜 OST Part.10)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10.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OST Part.10이 공개되었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커튼콜’의 열 번째 OST ‘우린 (Feat. 하림)’의 가창자는 드라마 ‘커튼콜’의 주연 배우 정지소다. 정지소는 2012년 드라마 ‘메이퀸’으로 데뷔하여, 영화 ‘기생충’, 드라마 ‘방법’, ‘이미테이션’,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에 출연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며 폭넓고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주목받고 있다. 또한,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로 활약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정지소가 참여한 ‘그때 그 순간 그대로 (그그그)’는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1위까지 차지하였다.

‘우린 (Feat. 하림)’은 AKMU의 이찬혁이 데뷔 35주년을 맞이한 이승철에게 선물한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별의 감정을 담은 깊이 있는 가사에, 정지소 특유의 매력적이고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하림의 쓸쓸하면서도 아름다운 오카리나 연주와의 조화가 돋보이며 아련하고 감성적인 정지소만의 ‘우린’으로 재탄생하였다.

시한부 할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커튼콜’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5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정지소-우린 (Feat. 하림)(커튼콜 OST Part.10)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