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현우-항상 널 지켜줄 거야 [MV/가사]

반응형

오현우-항상 널 지켜줄 거야

오현우가 디지털 싱글 " 항상 널 지켜줄 거야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현우-항상 널 지켜줄 거야 바로듣기

오현우-항상 널 지켜줄 거야 가사

네가 없던 세상은
창문 없던 집처럼 너무나 참 캄캄했었지
어두웠던 내 삶에 빛을 밝혀준 사람
네가 있어 견딜 수 있었어
이젠 네가 없는 내 삶은 자신이 없어
너의 모든 날들을 내 곁에 있어줘
비가 오는 날이면 내가 우산이 될게
언제나 어깨에 기대어도 돼
어두운 밤이 오면 내가 빛이 돼줄게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줘

더보기


별이 쏟아지는 밤
그 시간 속에 너와 나
수줍게 비추는 네 미소
너로 가득한 이맘 점점 닮아가는 나
이런 게 사랑인 건가 봐
지치거나 힘들 때 곁에 있어준
너의 모든 날들을 내가 지켜줄게
비가 오는 날이면 내가 우산이 될게
언제나 어깨에 기대어도 돼
어두운 밤이 오면 내가 빛이 돼줄게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줘
이제 다시는 슬퍼하지 마요
내가 그대를 지켜줄게요
비가 오는 날이면 내가 우산이 될게
언제나 어깨에 기대어도 돼
어두운 밤이 오면 내가 빛이 돼줄게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줘
항상 널 지켜줄 거야

오현우-항상 널 지켜줄 거야

오현우의 2022 싱글 앨범 [항상 널 지켜줄 거야] 올겨울 따듯한 목소리로 추운 겨울을 녹여줄 오현우의 목소리!
오현우의 싱글 앨범 ‘항상 널 지켜줄 거야'라는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감성 곡으로 오현우의 독보적인 감성적인 보이스로 곡을 표현하였다.

 


타이틀곡 ‘항상 널 지켜줄 거야’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따듯한 기타가 어우러져 시작하여 첫 소절부터 귀를 사로잡는 오현우의 보이스가 전하고 싶은 마음을 바로 옆에서 말을 건네는 듯 노래하여 리스너의 설렘을 한껏 증폭시키며, 쉬운 멜로디와 진솔한 가삿말로 곡을 완성하였다.

Lyrics by 박현중,박도현
Composed by 박현중
Arranged by 브라더호

 

오현우-항상 널 지켜줄 거야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