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ingginyu (밍기뉴)-나의 모든 이들에게, [MV/가사]

반응형

Mingginyu (밍기뉴)-나의 모든 이들에게,

밍기뉴 (Mingginyu)가 디지털 싱글 " 나의 모든 이들에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ingginyu (밍기뉴)-나의 모든 이들에게, 바로듣기

Mingginyu (밍기뉴)-나의 모든 이들에게, 가사

우울해도 돼 다 괜찮아질 거야
슬퍼해도 돼 다 지나갈 거니까
말해줘도 돼 너의 비밀 같은 것 
내가 다시는 안 아프게 해줄게
네가 아픈 것 다 이해할 거야
네가 슬프면 내가 달려갈게
네 마음에 어떤 상처 있어도
내가 마음먹고 낫게 할거야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줄게

아파해도 돼 금방 나아질 거야
쉬어가도 돼 너무 달려왔잖아
원망해도 돼 네게 상처 준 것들
내가 다시는 혼자 두지 않을게
네가 아픈 것 다 알아줄 거야
말 안 해도 내가 알아채줄게
네게 날카로운 가시 있대도
내가 마음 열어 사랑할 거야

더보기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줄게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줄게
다 새까맣게 잊고 살아가게 해줄게

Mingginyu (밍기뉴)-나의 모든 이들에게,
내가 당장 옆에서 위로가 되어줄 수 없어 미안해
하지만 내가 누구보다 널 걱정하고 응원해
나의 모든 소중한 사람들
나의 귀한 사람들 부디 혼자 슬퍼하지 않기를
슬퍼하는 스스로를 너무 미워하지 않기를.
난 언제 어디서든 너를 사랑해 또 보자 잘 자

 


_당신은 모르겠지만, 난 여전히
이 멀리서도 당신을 응원하고 진심으로 사랑한다.
닿지 않을 사랑을 보내는 거 참 힘든 일이지만, 하루가 고되겠지만
내가 조금이라도 빌어서 행복하길, 꼭 맛있는 것 먹고 잠도 잘 자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래도록 눈 감을 때까지

후회와 불안에 고통 받지 않고 잘 지내길 온 마음을 다 걸고 빈다.
나는 사랑을 가볍게 내뱉는 사람이 아니니까
나의 진심이 꼭 당신의 외로운 시간에 닿아서 당신이 조금이라도 덜 외롭길 바란다.

 

Mingginyu (밍기뉴)-나의 모든 이들에게,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