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edoor (리도어)-사랑의 미학 [LIVE/듣기]

반응형

Redoor (리도어)-사랑의 미학

리도어 (Redoor)가 디지털 싱글 " 사랑의 미학 " 을 발표했다.

Redoor (리도어)-사랑의 미학 바로듣기

Redoor (리도어)-사랑의 미학 가사

미리 알았더라면 
조금 덜 아팠을까
내 하루를 버텨 줄 일기장에는 
또 무엇을 담을까 

부풀린 사랑에 속아요 
뒷걸음치는 내 모습 알아요 
내가 나를 괴롭혔네요 
어둠이 떨어져도 난 몰랐죠 

풍선에 매달린 듯 
해가 떠오른다면
옅어진 우리를 채울 거예요 
꽃잎은 졌다 해도 

부풀린 사랑에 속아요 
뒷걸음치는 내 모습 알아요 
내가 나를 괴롭혔네요 
어둠이 떨어져도 난 몰랐죠 

떠내려간 마음이 예정 없이 찾아와요 
사라진 흔적만 가득한데 

더보기

부풀린 사랑에 속아요 
뒷걸음치는 내 모습 알아요 
내가 나를 괴롭혔네요 
그늘이 떨어져도 난 몰랐죠 
난 세 번을 빙글 돌아요 
어지러운 세상은 익숙해요 
사랑이란 말 잘 몰라요 
후회를 삼켜봐야 뭐겠어요

Redoor (리도어)-사랑의 미학

리도어 (Redoor) single [사랑의 미학]
부풀린 사랑

아름다움 속에 살고 있는 사랑
바람을 불어넣는 우리

Composed by 이등대
Lyrics by 이등대
Arranged by 리도어 (Redoor)
Vocal by 이등대

 

Redoor (리도어)-사랑의 미학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