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호경-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MV/가사]

반응형

박호경-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박호경이 디지털 싱글 " 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호경-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바로듣기

박호경-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가사

오늘도 익숙해진 혼자 먹는 밥
따스했던 방안은 더 식어만 가고
너와 나란히 누워 재잘대던 식탁
그 위에는 네가 남기고 간 
작은 웃음소리

사소했던 우리 일상이
왜 이렇게 망가져 버렸는지
알고 있었나 봐 너는

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란 걸 알고 있지만 
거짓말하면 안 되는 걸 알고 있지만 
나 아무렇지 않은 척한 것 같아 

꿈에서처럼 너를 안고 말하고 싶어
다신 깨어날 수 없다 해도 전하고 싶어 

더보기

 
더 후회하기 전에 너를 보고 싶다고
나를 조금만 미워할 수 없냐고

참 우리 많이 싸웠는데
왜 지금은 싸웠던 기억마저 
웃음이 나올까 나는

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란 걸 알고 있지만 

거짓말하면 안 되는 걸 알고 있지만 
나 아무렇지 않은 척한 것 같아 

꿈에서처럼 너를 안고 말하고 싶어
다신 깨어날 수 없다 해도 전하고 싶어

더 후회하기 전에 너를 보고 싶다고
널 사랑한다고 내가 바보였다고

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네가 나를 못 알아본대도 스쳐간대도

내가 먼저 널 알아보고 널 잡을 거야
그리고 말해줄 거야 
정말 널 사랑했다고
널 사랑한 게 나라서 미안해

박호경-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다시는 떠올리지도, 보고 싶지도 않았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친다면..

Produced by 박호경
Composed by 박호경
Lyrics by 박호경
Arranged by 박호경
Vocal Arranged by 박호경

 

박호경-우연히 길을 걷다 너를 만나고 싶어 [MV/가사]

반응형